반응형

 

 

이하늬 결혼 소식에 이어 이번엔임신 소식이네요.

공개연애 2달만에 결혼식을 올려서 화제된 이하늬,

이번에는 임신? 심지어 속도위반?

정말 모든게 빠르네요. 연애. 결혼. 임신까지 속전속결.

연애 오래한 사람은 다음사람과 빨리 연애끝내고

빨리 결혼한다는 속설이 사실일까요. 이하늬의 임신은

벌써 5개월차라고 하죠. 즉 결혼발표했던 당시 

이미 임신 4개월차였다는 것인데요. 

이하늬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 발표글을 가져와볼게요.

"이하니에게 소중한 새생명이 찾아왔고

아직 안정이 필요한 시기다"라고..

 

[스폰서광고]

참고로 이하늬 남편은 일반인 여성이고 코로나 시국인지라

결혼식은 안하고 가족들끼리 참석해서 혼인서약식만 했다고.

이하니 남편의 직업과 집안 사정도 솔직히 궁금한데요

"중소기업급 이상의 재력을 갖춘 인물"이라고 하더라구요. 

또한 앞서말했듯 이미 임신상태였던 이하늬가

sbs 연기대상 무대에 섰던것도 화제가 되고있어요.

tv카메라에 잡힌 모습이 실은 1명이 아니라 2명이었던거죠.

사실 이하늬는 결혼과 출산에 대한 두려움이

강한편이었다고 해요. 근데 남편 A씨가 이하늬의

두려움을 극복하게 만드는 그런 매력이 있었다는거겠죠?

외모, 재력, 집안, 이해심.. 그게 뭔지는 이하늬가 제일 잘 알것이고요. 

 

[스폰서광고]

원더우먼 끝나고 이하늬가 미국에 갑자기 간것도

결혼전 남편 가족들에게 인사드리러 간거라고 하더라구요

남편 가족들이 전부 미국에서 살고있다고..

시댁 식구들도 이하늬를 굉장히 마음에 들어했다고 하네요.

지금 임신 5개월 차니까 5개월만 있으면 출산하겠네요

아마 올해 2022년 초여름쯤 하겠죠? 5~6개월 정도 되면

어느정도 배도 동그랗게 나오고, 태아는 안정기죠.

결혼식을 올린 이유도 아마 임신 사실 알고나서

속전속결로 결혼발표한것 같네요. 정확히는 식은 없이 ㅎㅎ 

이하늬 남편의 정체..궁금하네요. 일단 윤계상보다

훨씬더 매력있다는 거잖아요 최소한 이하늬에게는..

이하늬 윤계상 결별 이유가 이하늬 집안 반대라는 말이 있던데..

아무래도 이하늬 집안이 로열패밀리이긴 하죠. 정재계 인사들 엄청나게 포진한..

 

윤계상 열애 뷰티브랜드 c대표 누구? 논픽션 차혜영! 이하늬 결별 후 수술하더니..

윤계상 뇌동맥류 수술 "뇌혈관에 스텐트 심어" 이하늬 결별후 인생 2회차 근황.

윤계상 이하늬 이별이유, 발리여행 -> 의미심장 인스타까지 타임라인 정리

민티 절도, 그룹 어바우츄 의상 훔쳐가다 발각? "업무상 횡령 무죄"cctv 영상

장성규 일베 의혹 인스타, 윤석열 지지? "눈막고 귀닫고" + 과거 워크맨 논란

기안84 새집 "3억5천에 월세 70, 집 샀어야 하는데.." 과천 집 안사는 이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