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es 슈 유수영이 정말 오랜만에 근황 소식을 전했네요.

도박 논란이후 무려 4년만이죠? 참.. 시간이 빨리가네요

슈 도박 사건이 벌써 햇수로 4년이나 되었다니 말이죠.

역시 남의 자숙이랑 남의 군대는 시간이 다르게 흐르는듯한;; 

 

4년만에 인스타그램에 자필 사과문을 올린 슈.

슈는 수억원대 사기및 불법도박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고

2018년 2월에 징역 6개월,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어요.

이제 2022년이니.. 햇수로 거의 4년을 꽉 채운셈인데요. 

그간 일절 인스타그램 안하던 슈.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임효성 주니어 쌍둥이들 예쁘게 키우던 슈.

왜 4년만에 갑자기 사과문을 낸걸까요?

 

[스폰서광고]

슈의 사과문 내용은 이러하네요. 기니까 핵심만 간추려볼게요

"오랜시간 지나 글적는 이유는 두렵다고 숨기만 하면

내 진심이 전달안될것 같아서이다"

"사실과 다른 보도기사가 나서 너무 무서웠다. 그러다 4년이 지났다"

"지인의 꾀임에 빠져 시작한 도박이 규모가 커져서 패가망신"

'연예인생활 십수년간 모은 부동산과 모든 재산을 날림"

"개인파산, 극단적 선택 자살을 하고플정도로 절망적이었으나

자살한다고 피해자분들이 돈을 받는것도 아니고

문제가 끝나는것도 아니라 빚을 갚기위해 노력했다"

 

[스폰서광고]

"반찬가게에서도 일해보고, 동대문 시장에서

옷도 판매해보기도 하고, 지인 식당에서 일하기도 하고

채무변제에 최선을 다하며 살아왔다"

와우.. 연예인 슈가 반찬가게에 극단적 선택..?

"SES 바다 유진에게도 너무나 미안함 마음"

"앞으로도 SES 초심대로 열심히 사는 모습 보여드리겠다"

음.. 아마도 슈가 사과문을 적은 본질적인 이유는

앞으로도 연예인 슈로 활동을 하고싶다..가 제일큰 속내 아닐까 싶어요.

그러기 위해서 사과문 쓰면서 대중들 반응을 1차로 살피는것이고요. 

슈 근황. 반찬가게에 동대문시장에 식당 알바에..

참 많은일이 있었지만 임효성과 이혼 안하고 사는것도 대단하네요

사실 이런일 생기면 이혼할수 있고, 김구라도 빚때문에 이혼했잖아요?

그래도 부부 금슬은 좋나봐요. 하긴 금슬이 좋으니 자식이 그렇게 많겠지만.. 

 

sm 갓더비트 신곡 step back 작사가, 유영진? "봊돌" 라이언 전 패더니..

유진 딸 로희 충격 근황, 기태형 혼자 낳은 딸..? 엄마 얼굴 1도 안닮았네 @집사부일체

베이비복스 심은진 전승빈 결혼, 전처 홍인영 "결별? 어이없네" 의미심장 인스타

바다 임신, 9월 출산 만삭? 박보검 닮은꼴 남편 결혼하더니..2세 얼굴 궁금!

ss501 재결합, 김현중 여자친구 폭행 사건 이후 근황?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