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남의집 아이들만큼 빨리 크는게 없다고 하죠.

쪼그마하던 아이들이 잠깐 안본새에 폭풍성장 하는걸 보면

세월의 속도를 새삼 느끼게 하는데요. 특히 연예인 아이들은

어릴적부터 미디어 TV에 노출되서 그런가. 더 반갑고 더 놀라운데요. 

과거 슈퍼맨이 돌아왔다 보신 분들이라면

ses 유진과 기태영의 아들 로희를 기억하시려나요?

유진의 딸 로희가 최근 집사부일체에 출연했는데

헐.. 진짜 훌쩍 큰 모습으로 등장해서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네요. 

 

다들 아시겠지만 유진은 81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41세.

sm에서 걸그룹 활동하다가 2018년 매니저와 함께 소속사 나와서

"인컴퍼니"라는 회사 차리고 현재는 인컴퍼니 소속. 기태영도 인컴퍼니 소속. 

 

[스폰서광고]

그리고 유진 기태영 결혼은 2011년이고요, 자녀는 

2015년에 첫째 김로희, 둘째가 2018년에 김로린이에요.

로린이라니.. 일부 좋지못한 네티즌들이 나쁘게 사용하는 용어라서

로린이라는 이름이 살짝 걱정 되긴 하네요 정말 이쁜 이름이긴 한데.. 

 

여튼, 2015년 생이던 김로희가 올해로 7살이죠?

내년이면 초등학교 가는 나이이고요, 미운 7살이라는 말이 있듯이

자아가 생기니 주관도 고집도 강해지고 약간 속썩일 나이긴 하죠 ㅋㅋ

그래서인가 집사부 일체에서도 시종일관 쿨시크한 모습으로..ㅋㅋㅋ 

아니근데 로희는 무슨 기태영 혼자서 낳았나요?

엄마 유진도 닮을법 한데 어쩜 이렇게 아빠 기태영을 쏙 빼닮았는짘ㅋㅋㅋ

속설중에 "첫째 딸은 무조건 아빠 닮는다"란 말이 있죠

어릴땐 그래도 유진 보였는데 지금은 그냥 아빠 판박이 아빠 붕어빵..ㅋㅋ

 

[스폰서광고]

특히 안웃고 표정이 없을때 엄청 쿨한 분위기인데

그게 아빠인 기태영을 너무 닮았어요. 슈돌 출연때만해도 

애기애기 유아였는데..안본새 갑자기 어린이가 되어서 돌아옴..ㅋㅋ 

 

약간.. 아빠어디가 송종국 딸 송지아 느낌도 나지않나요?

송종국도 무쌍이고 샤프한 느낌이 있어 그런듯? 물론 로희도

더 크면 지아랑은 또다른 분위기가 나겠지만요. 

진짜 유진 딸인거 말 안하면 모를만큼 확 달라졌네요. 

 

근데 또 웃을때 입모양 보면 살짝 유진 느낌도 나고..

워낙에 눈이 아빠 거푸집이라.. 기태영2세라고 밖에..ㅋㅋ

더크면 엄마 유진 얼굴도 나오려나요? 얼굴형 두상은 또 유진인데..

크면 진짜 냉미녀 되겠네요 유진 기태영 딸 로희 ㅎㅎ 

참고로 기태영 본명이 김용ㅇ우라서 아이들이 기로희 기로린이 아니고

김로희 김로린 입니다..ㅋ 

 

 

바다 임신, 9월 출산 만삭? 박보검 닮은꼴 남편 결혼하더니..2세 얼굴 궁금!

에스파 컴백 포에버 티저 상태.. 표절을 못하면 의상 컨셉 못 잡나? 총체적 난국

베이비복스 심은진 전승빈 결혼, 전처 홍인영 "결별? 어이없네" 의미심장 인스타

방탄소년단 성공은 보아 미국진출 덕! sm 이수만 망언? 방시혁 반응은?

보아 고양이 사라 "키운거 no, 신비해보이려고 이수만이 시켜서" 황당

ss501 재결합, 김현중 여자친구 폭행 사건 이후 근황?

기안84 웹툰 만화가 은퇴? "발라드 가수 꿈" 비전공자 솔비 욕할땐 언제고..

TOO 차웅기 데뷔전 학폭 증거? "동서울대 술파티" 저격하더니 반전 과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