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연예인 아이돌들 데뷔하기전 과거는 때로는 그들의 발목을 잡기도 하고

심지어는 탈퇴나 방출의 이유가 될만큼 결정적 치명타가 되기도 하죠.

그러다보니 요즘 연습생들은 sns도 안만들고, 사진도 안남기고,

본인의 흑역사를 최대한 안만드려 노력하는 부류도 많은데요.

 

 

더보이즈의 멤버 뉴가 최근 에스크(ask)로 화제네요

에스크가 무어냐. 궁금한거 물어볼수있는데 익명으로 물어보는..

그러니까 질문자는 익명으로 묻고, 에스크 주인은 익명이 아니고 머 그런거에요.

뉴 최찬희는 데뷔하기전 ask.fm 계정을 운영을 했는데요

화제와 이슈가 된 부분은 바로 계정의 아이디 이름 부분..

sonnaeunnamchingyubaeg .. 손나은 남친 규백...? ㅋㅋ

 

[스폰서광고]

이걸두고 뭐라고 하는 사람도 있지만, 뉴가 손나은에 대해서

성희롱을 하거나 나쁜말을 한것도 아니고, 외모나 몸매 비하를 한것도 아니고,

단순히 팬심에서 "뫄뫄 남친" "뫄뫄 여친" 뭐 이런 이야길 한듯하네요

세븐틴 원우가 소시를 까거나 찬열이 소시를 까거나..그런거랑은 다르단거죠.

 

그리고.. 솔직히 말하고 글쓰는거 보면 사람 인성이 보이는데..

더보이즈 뉴 경우는 딱히 뭐 ..말투나 말본새를 봐도..

이상하거나 음침하거나 못되거나 그렇지않고 굉장히 선해보이는데요?

 

아무래도 더보이즈 선우가 한때 에스크로 과거 논란이 꽤 있었고

같은 그룹인 뉴도 혹시 그런 케이스 아닌가 햇는데.. 선우랑은 결이 다른..

선우는 "158 남자는 자살해" "살빼려면 나랑 밤운동" "여자를 애완동물로 키우고파"등등

그야말로 충격적인 발언을 꽤 많이 햇었죠.........

 

[스폰서광고]

고등래퍼 출신으로 더보이즈 데뷔, 실력도 비주얼도 좋았는데

아마 저 에스크가 입덕장벽이 되었다 하는 사람도 많았던걸로 기억해요

nct 태용이 한때 중고나라 입덕 장벽이었듯.. 물론 태용 경우는

사과도 하고, 왕따 관련해서도 해결하려 오랜시간 노력했죠

선우역시.. 이미지 쇄신하려면 꾸준히 잘하고 반성하는 모습 보이는것 말곤 없겠죠

여튼 별로 논란될거리는 아닌데, 에이핑크 손나은이 알게되면

뉴 수치플이긴 하네요 ㅋㅋ 지금 같은 업계에 있으니..

그래도 손나은 그당시 노노노 활동중이었고, 뉴 나이는 중학생..

중딩이 그러는거 킹정이죠 귀엽네요 오히려 ㅋㅋ

더보이즈는 로드투킹덤 찍으면서 팬덤 유입 확 는걸로 아는데

이번에 정식으로 킹덤 찍는다고 하죠. 더보이즈 말고도

스트레이키즈, 에이티즈가 출연을 확정했고.

이번 킹덤도 진짜 기대가 많이되네요. 퀸덤 저리가라일듯..

 

 

골든차일드 태그 인성, 영통팬싸 팬 꼽주기 무안? 발목 다친후 흑화했나

펜타곤 우석 수능, 나이키 패딩 입으면 멤버 all 협찬이라더니..사기당함?

더보이즈 인성 논란, 엄정화 선물 앨범에 건방 무례? 인스타 해명

더보이즈 케빈 과거 "동양인 같네 칭챙빙봉" 인종차별 비하 발언?

더보이즈 갈아탄 빅톤 홈마, 상도덕 없는 고화질 낚시.. 선넘었네

로드투킹덤 too 찬 표절, 더보이즈 베리베리 원어스 펜타곤 무대 퍼포 베끼기?

철구 삭발 "3일간 반성했다, 욕하든 말든 방송할것" 박미선 DM 사과

전진 가족사, 아빠 찰리박 3번의절 & 생모 연락 끊은 이유.. 세번째 엄마?

오체불만족 근황, xx대신 손으로 5명과 관계..? 유튜브 시작한 최근

꽃자 남친 "내친구와 성관계" 래퍼 트리가와 결별 이유는.. 폭로된 과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