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조선희 인성 워낙에 막말 잘하는걸로도 유명하고,

신민아 라든지 잘나가는 배우 모델에게는 잘하지만..

반대로 신인 여모델, 햇병아리 초짜에게는 못된말 잘하기로도 유명하죠?

워낙에 실력이 있는지 그쪽판에서는 오래오래 일하고 있지만..

일은 프로일지 몰라도, 인성 막말 논란은 끊이지 않는데요. 

 

그런 조선희가.. 알고보니 과거 송혜교와

완전 사이가 안좋았다, 심지어 송혜교가 조선희를

싫어했다.. 뭐 이런 과거를 조선희가 고백해서 화제가 되고 있더라고요

뭐 그렇다고 해서 조선희가 아예 친구가 없다는 이야기는 아니고

스타친구중에서는 이정재가 오래만난 친구라고 해요.

무려 27년 지기.. 지금은 물론 송혜교도  친하기도 하고요. 

 

[스폰서광고]

송혜교랑 사이가 안좋았던 이유? 조선희가 송혜교를

처음 만났을 때가 송혜교 나이 20살 때엿는데, 그때는

조선희 눈에 송혜교가 좀 통통했다고 해요.

그래서 "너 손목 젖살좀 가려야겠다"라고 말했더니 송혜교가 

싫어했다고.. 당연함. 살쪘다는데 누가 좋아해요. 조선희도

"지금은 좀 부드러워졌지만 그땐 말을 너무 쎄게하고 살았다'라고 했죠. 

아니..부드러워진게 이건가요? ㅎㅎ .. 

항상 보면 입이 방정이라는 생각이 드는 조선희..

아니근데 이런 머리 하니까 여자랩퍼 느낌 확 나는데요?

래퍼 졸리브이, 퀸와사비 닮은꼴 조선희 ㅋㅋ 제눈에만 그런가요? ㅋㅋ 

 

[스폰서광고]

여튼 조선희는 과거에도 신인모델 개무시하고 울린다음에

좋다고 웃은 전적이 있지요. 무례를 직설이라고 포장해서요.

직설적인사람 치고 예의있는사람 별로없죠. 요즘은 예의도 사회적 지능이라던데.. 

아마 그당시 송혜교면 , 송혜교 나이가 81년생이라서 지금 41살이거든요?

스무살때면 21년전이네요. 참고로 데뷔는 1996년 스마트모델로 했어요

올해로 데뷔한지 이십오년차 정도 되었으려나 ..

송혜교 나이면 00학번 20살때 대충 2000년쯤이겠네요 

송혜교가 가을동화 빵터지고 그뒤로 계속 라이징이었는데

가을동화 찍기전인지 후인지는 모르겠으나

조선희 눈에는 그당시 송혜교는 좀 만만하고 그랬나보네요. 

뭐 지금은 친하다고는 하는데.. 그건 송혜교 말도 들어봐야 알듯 ㅎㅎ

 

빈센조 중국 평점테러 이유 "이탈리아 마피아가 중국 조롱했다"빈센조 뜻?

굿걸 퀸와사비 닮은꼴, 블랙핑크 로제 ~ 개그맨 김미려? 사진 비교

송중기 열애, 송혜교 이혼사건 맡았던 변호사가 여자친구? 가세연 사진 폭로

고은아 창우 "연락하면 죽인다" 6년 짝사랑.. 여친 숨기고 우결 들통

박수홍 조카 카톡 & 인스타그램 "훔친돈 아닌데? 삼촌돈 1도 안받음" 명품 둘둘 sns

최고기 열애, 유깻잎 이별 일주일만에 여자친구? "알고있었다" 딸 최솔잎 반응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