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정말 세상는 넓고 또라이는 많다라는 말을 오늘 또 실감하네요

나인뮤지스 출신 멤버 류세라를 기억하시나요? 얼마전 미스백인가.

망한 걸그룹 멤버 살리기 프로젝트 뭐 이런 예능을 찍기도 했는데요

당시 공황장애, 수면장애를 보이기도 하는등 너무 안타까운 근황을 보여주기도 했었죠..

 

그런 힘든모습 마음아픈모습 보여주면 동정심에라도

류세라 예쁘고 안타깝게 봐줄줄 알았는데 이게 왠걸,

방탄소년단 팬 아미가 류세라에게 악플을 달고

류세라가 상처를 많이 받았는지 그 내용을 게시해서 논란이 되고 있네요. 

 

류세라가 박제한 악플은 바로 이것. 욕 하나 없지만 사람을 어떻게 하면

기분나쁘게 하는지 아주 쉽게 보여주는 그런 리플이죠

이분이 화를 내는 이유? 류세라가 방탄소년단 뮤직비디오를 봐서요..ㅋㅋㅋ

 

[스폰서광고]

방탄 뮤비 보고 리엑션 하는 류세라에게 뭐가 그리 고까운지

악플과 비난 비방을 길게길게 아주 길게도 적어놓으셨네요

첨엔 방탄팬인척 하는 안티팬인가 할 정도로요

 

"방탄소년단은 다른 아이돌관 차원이 다르다.

그런 방탄에게 뭘 가르치려 들지마라.

방탄소년단은 류세라 당신 알지도 못한다" 라는 악플..ㅋㅋㅋㅋ

 

마지막 한마디가 압권이네요 "류세라 네 주제를 알라"

즉 니가 뭔데 방탄소년단을 가르치려 드느냐 뭐 그런 ㅋㅋㅋ

참고로 류세라 리액션 영상보면 전혀 가르치려 들거나

훈계, 비평하는거 1도 없어요. 저사람이 이상한 사람이라는거죠.

 

[스폰서광고]

류세라도 화가 많이 났는지.. "저는 그냥 일개 리액터일 뿐이지만

주제를 알라고하니, 내 주제가 무엇인지 구체적으로 알려달라"라고

또박또박 응수를 했네요. 진짜 뭐 저런 사람이 다있죠.. 

 

 

심지어.. 저 데헷이라는 악플러는.. 세라편을 들고

자신을 비난하는 다른 팬들을 "류세라의 물소떼들"이라고 하기도;;

"류세라를 빨아재껴 빨래처럼 비틀어주는 물소떼들이 많아서

류세라님은 좋으시겠어요" 라고.. 이 물소가 무슨뜻이라면

물소 = 버팔로 = 보빨러 의 은어라고.. 완전 넘 하네요 

 

나인뮤지스 세라 근황, 탈퇴후 우울증.. 공황장애 기억상실 부작용? 미쓰백

스텔라 가영 소속사 대표 "섹시컨셉은 합의, 무단 광고로 회사 손해" 미쓰백 법적대응

수 30억 손배소 청구, 달이뜨는강 vs 키이스트 소송? 계약 몇달만에 날벼락

sf9 로운 인성, 볼하트 거절 사건의 전말 "아이돌 이전에 사람이다" 풀영상 폭로

킹덤 공정성 논란, cj 엠넷 소속 그룹에게만 제작비 차별? "500만원 넘게 수중촬영까지"

리지 악플러 고소 "몬스타엑스 민혁 팬, 이중인격이니?" 인스타 박제 근황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