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애프터스쿨 & 오렌지캬라멜 멤버 리지가

최근 악플러와 한판승부에서 통쾌한 승리를 거두었네요

보통 연예인들이 아무리 악플먹고 억울한 일 당해도

이미지 때문에 울며 겨자먹기 한 경우가 많죠?

하지만 우리의 리지는 .. 참지않긔 .. 

 

어떻게 알아낸것인지, 악플러의 개인정보와

신상을 다 알아내고, 심지어 박제까지 해버린 리지.

이 악플러는 리지 뿐 아니라 프로미스 나인 등등

이쁘장한 여자연예인들 찾아다니면서 악플, 욕 디엠을 쏟아부운 상습법.. 

 

 

이에 리지는 변호사를 선임한건지 개인정보를 알아낸건지 ..

이 악플러의 아이디를 알아내서, 구글링 추적에 들어갔고,

몬스타엑스 공식 카페에 글 써놓은것도 알아냈네요

"같은 사람 맞나? 다중인격인가?"라는 말과 함께요.

 

[스폰서광고]

와 진짜 근데 팬카페에는 "내삶의 활력소"

"그대 순간이 늘 행복하기를" "여전히 사랑스러운 그대에게"

이러다가 리지한테는 온갖 개쌍욕하고.. 정말 어디 문제있는거 아닌가요?

아님 연예인들 고소 잘 안하는거 아니까 그거 믿고 나댄거겠지요. 

첨에 리지가 사과하라고 하자

"내가 니년한테 왜 사과하냐"면서 비웃던 악플러

하지만 28살 김포사는 x심씨 라고 하면서 이름 나이 신상 까지자

당황한듯 "??"라고 메세지를 보냅니다 ㅋㅋㅋ .. 

안쓰럽고 애잔하네요 ㅋㅋ 자기새끼만 귀한줄 알지

이러면 자기때문에 몬엑 민혁이 욕먹는거 생각도 안하는지.. 

 

갑자기 우디르급 태세전환 "그만좀하자

나 사실 지친다 현생땜에 많이 힘들기도 하고" ㅋㅋㅋ

끝까지 반말이네요 참고로 리지 나이가 30살이에요

저 악플러가 28살인데 언니한테 저러고 있는거죠 ㅋㅋ

언니동생을 떠나서 모르는 사람 공인에게 반말 찍찍..에휴. 

 

[스폰서광고]

리지는 "니가 이기나 내가 이기나 해보자면서요?

여러명한테 욕하고 다녀서 돈 많이들겠던데..

나 그쪽 번호도 아는데"라고도 말했네요

사실상 이때부터는 리지의 승리죠. 너무 통쾌한 한판승부네요. 

"전화번호 바꿔도 찾을수 있다. 다른데 ( = 변호사)에서

전화가 갈 것이다. 번호 바꾸든 말든 알아서 해라"라는 리지..

진짜 리지 걸크러시 오지네요.. 독도 사건때도 그렇고

늘 당차고 멋지게 대응하는것 같아요 멘탈도 건강한것 같고. 

아니근데 진짜 자기가수 몬스타엑스 민혁한테

글 써놓은거 보면 ㄹㅇ 이중인격 수준인데..

리지가 절대로 고소취소 안하고 선처 안했음 좋겠네요

리지 화이팅 리지 잘한다 넘힘들었을건데 화이팅!!

 

나나 수상소감 5분, 공동수상 조여정은? 예의도 개념도 no..인스타 글보니

렌지캬라멜 리지 "우주소녀 쪼꼬미 우리 컨셉 겹쳐" 디스 저격 인스타

이가은 모텔리어, 프듀48 탈락후 성인영화 배우? "모텔에서 마사지, 첫경험"

아이즈원 코로나, 파노라마 퇴근길 마스크도 안끼고? 이시국 인성 논란

프듀 주작 고유진 이인수 " 촬영중 조작 느껴, 특정 연습생만 촬영" 폭로

아이즈원 활동강행 "어차피 12월 해체, 마지막 한탕" 일본 연말 가요제 출연?

프로듀스 주작 아이즈원 민주 반응 "맑은뒤 흐림" 이가은 "이럴줄 알았어"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