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드래곤 예명 네임 원작자를 두고 허인창과 후니훈이

최근 서로를 저격했네요. 허인창과 후니훈.. 아시는분 계시려나요?

최근 라디오스타에 허인창이 출연을 했는데 -

다들 아시다시피 기생충에 나온 그림이 허인창 그림이기도 하죠. 

기생충에 쓸 그림을 그리면서 화가로서의 고충

그리고 봉준호 감독 봉테일과의 티키타카 신경전 등등

재미있는 내용도 많았지만, 방송 나가고 나서는

지드래곤 언급 때문에 허인창이 후니훈에게 많이 빡친듯. 

 

참고로 허인창은, 1979년 출생 올해 43세,

쇼미더머니2에도 출연했던 한국 래퍼에요. 엑스틴으로 데뷔도 했었고

그당시 mc몽 신화 김동완과 절친이기도 했고요 

 

[스폰서광고]

후니훈은 1980년생이고 유니티로 데뷔, 엑스틴과 

함께 2000대한민국 신나라판 등으로도 국힙판에서 활동을 했지요.. 

후니훈 하면 유명한게 skt인가 광고에서 북치기 박치기 한거 ㅋㅋ

비트박스 하면 다들 북치기 박치기 한게 후니훈 때문. . 

여튼 다시 지드래곤 예명 이야기로 돌아가서. 

후니훈 말로는 이러해요. "지드래곤 처음 봤을땐 초등학생이었고

이름이 지용이길래 닉네임 지드래곤 해"라고 했다.

그자리에서 내가 바로 만들어준거다. 라고요. 

.

하지만. 허인창 이야기는 또 다르네요. 

"후니야 뻔뻔한 거짓말 하지마 지용이 이름은

너 아닌 내가 지어줬고 그때 넌 자리에 있지도 않았어."라는 허인창.

 

[스폰서광고]

또한 허인창이 호기롭게 말한 "내나이열셋"작업에 대해서도

원래는 허인창이 자기 파트를 후니훈에게 8마디 정도 준거라네요

허인창 말이 사실이라면.. 지드래곤 예명이나 지드래곤과의 작업

에피소드의 주인공은 후니훈 아닌 허인창이 되어야 맞겠네요. 

 

하지만 후니훈도 가만있진 않았는데요.

"인창아 너 얘기도 몇번했어 정말. 기억은 추억을

뜻하는거잖니? 우리가 함게했던거. 나쁜의도로

말한게 아니잖니. 기억이 그렇게 남아서 그런건데 너무 화내지마!"라고..ㅋㅋㅋㅋ

아... 후니훈 말 들으니까 후니훈이 기억 잘못한거 같네요

본인 맘대로 본인에게 좋을데로 왜곡된 기억 ㅋㅋㅋ.. 

 

지드래곤 당사자가 보면 어떨러나요. 지디는 신경도 안쓸것 같고

당사자인 허인창만 후니훈 때문에 속 터진것 같으네요. 

이게 다 지금껏 지드래곤이 너무 잘나가다 보니..

다들 지드래곤과의 인맥 자랑하고 싶고 뭐 그런거겠죠 ㅎㅎ 

 

채리나 용인집 타운하우스 후니훈 그림 "재테크 대박, 기생충 덕분"

유노윤호 강아지 파양 탁재훈 저격 "1년만에 훈련소, 13년째.. 주인 자격 있나?"

빅뱅 대성 유튜브, 뺑소니 사망 교통사고 이후 근황? 호랑이 조교 디플

디스패치 지디 제니 "턱스크에 길에서 담배" 논란.. 이주연 반응은?

블랙핑크 제니 유튜브, 11시간만에 백만 구독 전세계 신기록! 65억 집 공개

블랙핑크 제니 간호사 의상, 빨간 하이힐에 초미니 원피스 성적대상화 논란

블랙핑크 판다 논란 "화장하고 장갑안끼고 중국 국보 만져" 중국팬 트집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