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샘오취리 사건이 터진지 몇달만인가요.

고향인 가나로 돌아간줄 알았던 샘오취리.

하지만 한국에서 꿀빨던 단맛을 못잊어서인지..

자꾸만 한국에서 재기를 꿈꾸고 이것저것 하는 모양인데요. 

구설수 사건 사고 논란 일으킨 연예인이나 유명인들은

어쩜 그리 하나같이 유튜브 아프리카TV BJ 쪽으로 가는건지

샘오취리 역시 최근에 572'3 이라는 유튜브 채널을 만들었고

뜻은 오취리삶.. 샘오취리 라이프.. 뭐 그런건가봐요. 

그래서 유튜브로 뭐하나 봤더니.. 지인이랑 함께

관악산 수영장 능선 코스를 등반..즉 등산을 하더라고요?

요새 젊은 인싸들 사이에 등산 유행하니까 합류한..?

 

[스폰서광고]

그러면서 이런 말도 했어요 샘 오취리는.

"후회도 많고 하고픈것도 많다. 그럼에도

아직 나를 좋아해주는 사람들이 있으니까

그생각을 하면 행복하다." 라고요. 

 

 

구독자수는 아직 잘 안보이는데.. 조회수는 지금은

많이 뛰었더라고요 아무래도 욕하는 사람도 찾아는 볼거니까..

샘오취리 말인즉슨 아직 젊기때문에 더 열심히 살고싶다나요. 

 

ㅋㅋ 하지만.. 현실은 냉정.

샘오취리 동영상에 싫어요 수는 천오백개가 넘고

좋아요는 118개.. 뭐 열배는 넘게  차이가 나는디요..

 

[스폰서광고]

"내가 실수한거 인정하고, 미안하다고 잘못했다고

이야기하고 살면 더 행복하지 않을까 싶다"라고도 했네요

아니 그런 사람이 관짝소년단으로 기싸움하고,

영국 언론쪽에 허위제보하고 그랬나요? 

 

그뿐만이 아니죠 눈찢고 동양인 차별 제스쳐도 취하고

한국 여자 아나운서 성희롱하는 말을 인스타그램등의 sns에 쓰기도했죠

"흑인을 한번 만나면 다시는 못돌아온다" 뭐 이런말요

궁금하시면 글 아래쪽에 링크있으니 참조해주시고요.. 

근데 더 웃긴거 뭔지아세요. 샘오취리는

"일손 부족하면 불러주세요 찾아가서 도와드립니다"라고

일손나눔 콘텐츠 한다고 예고해놓고, 연락두절 펑크냈나 보더라고요 ㅋㅋ

도와주러 간다 해놓고 촬영 전날 갑자기 연락이 두절되었다는 제보..

그럴거면 걍 가나 돌아가지.....

 

샘오취리 박은혜 성희롱 "흑인 한번 만나면 못돌아감, 한국여자 성형미인"

샘오취리 영국 bbc 인터뷰 "한국 인종차별과 싸운 흑인" 인성 미쳤네

샘오취리 "대한민국" 티셔츠 입고 MBC 출근, 여전히 한국돈 벌고픈듯?

샘오취리 케이팝비하? #teakpop 방탄 언급 선넘었네.. 인스타 사과문

샘오취리 동양인비하, 관짝밈 의정부고 욕하더니 내로남불?

오취리 인스타그램 "의정부고 관짝밈, 인종차별 흑인비하" 격노

이효리 마오 발언 통편집? "제시카 별명도 마오" 내로남불 중국 반응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