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방탄소년단 팬분들 아미 사이에서는 이미 유명한 곳이죠?

방탄소년단 진 , 김석진의 형 김석중 님이 운영하는

이자까야 오쓰 세이로무시.. 그런데 이번에 와썹맨 박준형

쭈니형이 방탄 진 친형을 만나고 왔다는 소식인데요. 

 

방탄이 먹은건 못참지 bts 성지순례했습니다

방탄투어~ 쭈니형의 bts 먹방투어~ 김석진 친형 레스토랑~

요런 제목으로 올라온 와썹맨2 유튜브 동영상..

 

 

사실 팬분들은 이미 얼굴을 아시겟지만 그래도 일반인이라고

얼굴은 모자이크 해주셨더라구요. 뭐 워낙에 여러 연예인들이

이미 방문한 곳이죠. 나혼자산다 성훈도 오쓰 세이로무시 다녀갔고요.

 

[스폰서광고]

위치는 잠실 석촌호수 송리단길 근처.. 매장은 아담하지만

고급스럽고 일본 느낌 제대로 나게 인테리어가 멋지다고 하더라구요.

세이로무시 뜻은 세이로 = 나무 / 무시 = 찌다 , 즉 나무통에 찐 음식 뭐 그런건가봄. 

 

그런가 하면 방탄소년단 진 친형 김석중 님의 오쓰 세이로무시 ..

방탄소년단 진 친형 "오쓰 세이로무시" 이자카야, 바가지 팬장사 논란?

바가지 논란 비싼가격 창렬 논란이 있기도 했었어요.

왜 그런말이 나왓는지는 윗 링크를 참고하시면 될듯하고요. 

여튼 박준형 와서 토크하는데, 방탄소년단 bts 진 형 맞냐고

물으니까 아니라고 ㅋㅋ 자기가 동생이라고 함 ㅋㅋ 왜냐?

잘나가는 사람이 형이라고 하네요 ㅋㅋㅋ 

 

[스폰서광고]

물론 실제로는 김석진이 동생이고 김석중 님이 형 맞아요

근데 동생이 잘나가니까 동생도 추켜세워주고

본인은 겸손하게 말한다고 그러는거 같아요 ㅋㅋ 

예전에도 유퀴즈 bts 출연했을때 "동생이 형이 된 이유" 해가지고

진이 토크 하기도했죠. 고등학교때까지 세상에서 젤 싫은 사람이 친형이었다고 ㅋㅋㅋ 

근데 지금은 친형이 김석진 보고 "아이고~ 석진님 ~

제가 석진님 덕에~"이러면서 알랑방구(?)를 아주 잘 끼신다고. 

그래서 본인이 본인을 지칭하는 별명도 "굽신맨"이라나요

구 세상에서 제일 싫은사람 > 현 굽신맨 ㅋㅋㅋ 

"태어난 순서는 믿을게 못되니 미리미리 잘해주셔야 합니다" 명언이네요 ㅋㅋ

 

투바투 앵콜 라이브 실력 논란, 처참? 삑사리 악쓰고 음정 이탈.. 아예 안부르기 까지

방탄소년단 뷔 불법 옥외광고, 중국 아미 소행? 다른멤버 팬 악개들의 집단 신고..

방탄소년단 지민, RM 나인원한남 샀다! 진 슈가 이웃사촌 지드래곤 전지현 주지훈

방탄소년단 한복 정장 경매 취소한 김리을 디자이너 "BTS 체취 팔이 장사" 아미 악플에..

탄소년단 남혐? "오조오억 허버허버" 세븐틴 nct가 쓰는걸 본 남초 반응

방시혁 다이어트 근황, 물고기 슬라임 닮은꼴 반쪽? "밀가루 끊어서 화난 얼굴"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