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째 요즘 남녀로 진영 나눠서 편가르기 하고

서로 남혐 여혐하는게 무슨 트렌드처럼 되고있죠.

아무래도 지금에 비해 과거에 훨씬더 낮은 지위에 

더 많은 불합리함을 참고있던 여성분들이 생각을 깨우치면서..

기존에 젖어있던 남성들과 갈등을 피할수가 없는 상황이긴 한데요. 

그렇다고 해서 억지로 남혐 여혐 프레임 씌우는건 좀 아니죠.

여혐단어를 쓰지말라는 여성들의 주장에 발끈한 남자들이

"오조오억, 허버허버는 남혐단어다"라고 억지주장에 나섰는데요.. 

그냥.. 여자들이 많이쓰는 단어니까, 남혐이다 라고 정하고

오조오억 허버허버 들어가는 제품, 상품등에 총공격을.. 

일부남성들의 주장은 이러해요 '오조오억은

정자를 비하하는 단어다' 라고요. 물론 말도안되는 주장이고

어원도 예전 프로듀스 박우진 팬이 주접응원글떨다 나온거고;;;

 

[스폰서광고]

더 웃긴건 뭔지 아시나요? 여성 작가들이나 이모티콘,

다이소 등등 만만한곳에는 화력 쏟아서 사과문 쓰게하거나

제품을 판매중지시키거가 하는데...아이돌은 못건들더라고요? ㅋㅋㅋ 

 

세븐틴 민규가 "오조오억개"라는 발언을 한데 이어서

이번에는 nct의 해찬, (풀썬)이 오조오억이라는 발언을 해요

이처럼 아이돌 판에서는 흔하게 쓸수있는 단어이고

그런 트위터의 흐름이 일상적인 단어의 쓰임으로까지 이어진거죠..

이걸두고 남혐이라는건 말도안되죠. 민규 해찬 부터가 남자인데요. 

남자에게 남혐단어를 쓰고 남자들도 그걸 쓴다? ㅋ 

 

아이돌 끝판왕이 나왔네요. 방탄소년단이 

오조오억번이라는 말을 썼는데요..?ㅋㅋ 그럼 이것도 후드려팰건가요?

세븐틴 엔시티 방탄소년단을 전부 적으로 돌릴 생각인가요?ㅋㅋㅋ

 

[스폰서광고]

이처럼 아이돌들의 오조오억 사용 용례가 하나둘 나오자

"오조오억 허버허버는 남혐이다"라고 주장을 하던 펨코 등등

남초 사이트에서는 반응이 엇갈리고 있네요. 엇갈리긴 무슨.

그냥 다들 야 닥치고 사리자 하는 반응이죠. 

 

"공격하면 역풍수준이 아니라 본진에 소행성 떨어짐"

"와씨.. 패스" "덩치가 부족하다" 등등.. 

사실 오조오억은 큰 단위 강조하기 위해서 만든 단어지

절대로 비하용어, 남혐 단어가 아닌걸요.. 

 

반응들이 하나갔네요 ㅋㅋ 스갤코갤 막갤 힘으로도 불가능 이러는거 보니

대충 이사람들 어디에서 온건지 알겠네요..애초에 오조오억으로

비하문장을 한번도 본적이 없어요. 좋은데에만 썼지.

 

하하 남혐 유튜브? 오조오억 뜻 유래 뭐길래.. 페미 단어? 여혐? 동영상 삭제

웅앵웅 뜻 어원 뭐길래, 핏블리 사과문 쓴거임? 남혐? 트와이스 지효 때도..

KBS 화장실 몰카, 공채 32기 박대승? 여자 화장실 들어가서 직접..

신정환 bj철구 합방? 인스타그램 해명문 "섭외후 취소, 개인 유튜브 예정"

김구라 남희석 저격 해명 "남얘기 끊고 등돌린게 아냐.. 모니터 보는것"

타락헬창 핏블리 과거, 코로나 헬스장 사기 당하고 치즈볼 먹방 유튜버 된 사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