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0대 할아버지 노인이 무슨 망신살이 낀지 모르겠네요.

최근 배우 김용건이 낙태강요 미수등으로 아주 이미지가 땅에 떨어졌죠?

손자손녀를 봐도 마땅할 나이에, 여자를 임신시키다니..

심지어 여성이 무려 40살 가까운 연하라면 나이차가 그렇게 난다면.. 

사건은 이러합니다. 김용건은 2008년부터 13년간,

39세 연하인 A씨와 사귀었고요. 2021년 3월 임신을 하게되는데요.

A씨가 임신을 한걸 알리자.. 낙태를 하라고 강요를 한것이지요.

이에 A씨는 김용건을 상대로 낙태강요로 고소를 한 상태고요. 

참고로 김용건은 1996년에 이혼을 했고 그 이후로는

재혼을 한적도 없는 솔로, 독신 상태이기 때문에

불행중 다행으로 바람 불륜 외도 간통은 아니라고 하는데요..

 

[스폰서광고]

 

아니 아무리 그래도 그렇지 72살이 39살 어린 여성 만난다는게 말이 되나요?

33살인데..13년을 만난거면 20대부터 만난건데.. 

이 여자도 대단한 여자지만, 어쨌든 자기 새끼인데,

이나이에 못키우니 지워라, 키울거면 혼자키워라.

이건좀 아니죠. 애초에 성관계를 갖지를 말던가요. 

그와중에. 여성이 고소하고 변호사 선임했다는 소식 듣자마자

"아이를 낳아 책임지겠다"라는 입장을 발표한 김용건..

70대 중반에 아이 생기면 하정우에게는 43살 어린 동생이 생기나요?

하정우 43살에 자기 애를 낳아도 늦둥이인데 동생이 43살 차이..하..ㅋㅋ 

그리고 A씨는 요가강사 필라테스 강사 ㄳㅎ 라는 루머가 있는데

이는 사실이 아니라고 합니다. ㄳㅎ 씨는 아닌걸로. 

만약에 이번에 A씨의 아이가 무사히 출산에 성공한다면 

중학생 정도 되면 김용건 나이는 90살이 넘지요. 하정우 차현우가

자기들 동생이라고 키워줄 리도 만무하고요. 39살 연하랑

혼전임신도 모자라 낙태까지..진짜 김용건 이미지 개박살이네요

젠틀하고 중후한 미중년 이미지였는데.. 나혼산 대부 이미지였는데..

 

[스폰서광고]

 

뭐 그럼에도 "먼저 재산 유산부터 하정우 차현우에게 분배후

혼인신고는 하지말고 같이 살아라"라는 의견도 있긴 하네요

근데 이늙은 나이에 젊은여자 만나면서 어느정도 재산이나 돈을

줄생각을 안하는것도 너무 도둑놈 심보긴 하죠. 돈말고 뭘 보고 만난다고.. 

그런가 하면 하정우가 "베스트오퍼"라는 영화 보라고 김용건에게

권한것도 재평가중..  70대 남성이 20대 여성 만나서 사랑하는 그런 내용요

시기상 김용건이 A씨 여성분 만날시절이라 아마 하정우도

아빠가 20대 30대 젊은 여자 애인 만나는거 알고.. 했을수도 있겠죠. 

베스트오퍼도 베스트 오퍼지만, 황신혜랑 "우리다시사랑할수있을까"

찍어놓고 그건 완전 가짜였네요..시청자 농락.;;

 

첨엔 "애인 관계도 아니다"라고 하면서 섹스파트너 섹파인것처럼

워딩을 해서 더 큰 욕을 먹더니.. 뭐 이제는 출산 지원에

양육 책임까지 다한다고 하네요. 그렇다고 한들 이미 김용건의

이미지는 끝..  김용건 집안은 뭔 구설수가 끊이지 않나요

근데 할배 능력은 쩌네요 ㅋㅋㅋ 책임은 부실하지만.. 

 

신현준 매니저 김광섭 "프로포폴 불법투약" 10년전 마약 또 폭로?

경이로운소문 신명휘 사장, 최민식 친동생 최광일? 1도 안닮았는데 연기력이

여자핸드볼 국가대표 강재원 감독, 작전은 없고 소리만 지르는 꼰대? 4전 전패

태권도 이대훈 반려견 학대, 강아지 유기 파양 논란? "음식도 못씹는 치아 상태"

안산이 꺾은 양궁 일본 국대 한국 비하, 알고보니 귀화한 한국인 엄혜련 선수?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