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코로나19가 낳은 이시대의 괴물. 헬스장을 개업하려 했으나

이시국으로 인해 헬스장 문을 열수 없게되고 폐업을 할뻔했지만!

치즈볼 먹방하다가 떡상한 타락헬창 bj치즈볼 핏블리를 아시나요? 

타락헬창 핏블리 요즘 뭐하나 싶어서 찾아봤는데

와..이게 이렇게 되네요? 슈가 쇼크 라는 이름의

도넛 가게를 오픈했다고 하는데요.

도넛 하면 다이어트에 최악 아닌가요..?

헬스 열심히 하던 헬창이 이렇게 또 다른길로 빠지게 되네요. 

핏블리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홍보글이에요.

"믿기지 않겠지만.. 타락헬창 핏블리가 도넛 베이커리 오픈했음

이름마저 치명적인 슈가쇼크" 라는 핏블리의 말..

 

[스폰서광고]

먹자마자 혈당쇼크 오고 글리코겐 완충 가능하단말

왜케 웃기죠 ㅋㅋㅋ 오직 먹자마자 살찌는 고칼로리만 취급한다고 ㅋㅋ

다이어트 식품은 취급안한다고 ㅋㅋㅋ 

"문닫기전에 어서와서 타락하길.."이란말 왜케 웃겨 ㅋㅋㅋㅋ 

지금은 무려 87만명의 유튜브 채널 운영자 유튜버가 되었지만

한때는 핏블리도 폐업하고 신용불량자 파산하니 마니 하던 시절이 있었죠

헬스트레이너로, 헬스장 개업을 하고, 그리고 헬스때문에

한번도 먹어본적 없던 bhc 치킨과 치즈볼을 먹던 그..  

자포자기한 심정으로 그간 못먹던 치킨 치즈볼을

무려 헬스장 안에서 먹방을 해버리면서 떡상을 하고

그게 핏블리의 운명을 바꾼 계기가 되었네요.

그 뒤로도 다른 헬스 유튜버, 트레이너들을 타락에 끌어들이는

컨셉으로도 방송을 하고, 타락 챌린지도 하고.. 

 

[스폰서광고]

맘껏 먹은결과는 보시다시피 몸으로 바로 나타나죠? 올초 3월에

몸무게가 103kg까지 늘기도 했고요. 세끼 내내 배달음식 먹고

탄수화물 엄청나게 먹었떠니 몸이 망가져버린 핏블리.. 

뭐 그렇지만 명색이 운동하는 사람이고

본업이 헬스트레이너인지라, 이정도 살 정도는 금방 빼버리더라구요

지금은 아예 유튜브 컨셉을, 먹고픈거 맘껏 먹고

대신 그만큼 운동을 더 빡세게 하는식으로

회개 챌린지 이런 이름으로 하더라구요. 불닭발맛 운동 이런식으로.. 

 

아무리 그래도 이렇게 업종변경을 해버리다니 ㅋㅋ 

그야말로 타락의 끝인데요?ㅋㅋ 먹어본놈이 안다고 저 도넛 겁나 맛날거 같죠 ㅋㅋ

진짜 타락의 끝판왕ㅋㅋㅋㅋ 도넛으로 살찌운후 헬스장 영입

그야말로 창조경제 아닌지 ㅋㅋ 가게이름도 아예 타락도넛으로 하지 ㅋㅋ

 

타락헬창 핏블리 과거, 코로나 헬스장 사기 당하고 치즈볼 먹방 유튜버 된 사연

브라질 여자배구 선수 16번, 약물 도핑 의혹? 몇개월 만의 몸 변화 상태가..

방탄소년단 남혐? "오조오억 허버허버" 세븐틴 nct가 쓰는걸 본 남초 반응

오인혜 사망, 유튜브 영상 "나죽어" 자살 암시 다잉메세지? 48초 버퍼링

몬스타엑스 주헌 고양이 유기? "작업실에서 키우니 스트레스 받아서 파양"

원호 인기가요 컴백, 대마초 소년원 전과로 몬스타엑스 탈퇴후 최근 근황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