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그간 일본 올려치기와 한국 후려치기를 하면서

꾸준히 불호, 비호감을 적립해왔던 황교익.

덕분에 시청자들에게 반감사고 방송에서 퇴출된지 오래지만..

이재명 지사 덕분에 경기도 관광공사 사장으로 임명될 예정이라고 하죠?

참. 사람은 이래서 관계를 원만하게 해야하나 봅니다 ^^... 

그 와중에 관광공사 사장 임명 요건이나 자격 조건도

황교익 내정하기전에 갑자기 바꿔치기를 하지않나

여러모로 석연치않아보이는 구석들이 너무 많은데요

하필 황교익이 "이재명 형수 욕발언, 나는 이해한다" 이런식으로

이재명을감싸고 실드치는 발언까지 해가지고 말이죠. 

뭐 덕분에 요즘은 인터넷 커뮤니티 어디를 가도 황교익을 비난하거나

황교익의 실수, 실언, 망언들을 끌올해서 비판하는 글들이 엄청나게 많아요

그중에 하나는 바로 일제 쌀 수탈 사건 발언인데요.

 

[스폰서광고]

황교익은 "식민지 시대 일제가 쌀을 수탈한게 아니라

싼값에 사갔다. 즉 한국은 일본에 쌀을 수출한거다" 뭐 이런 주장을..

아니..진지하게 황교익의 국적이 너무나 궁금해지네요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도저히 할수가 없는 거짓말 아닌지.

실제로 역사적 전문가들이 봐도 "산미증식 계획이 조선 

식량 사정 악화시키고, 소작농 몰락시켰다"라고 하지 

절대로 수출이라고 안해요. 근데 수출이라고 주장하는 

쪽이 딱 하나 있더라구요? 바로 뉴라이트 라는 자들의 모임인데요..

뉴라이트 권희영 등등의 분들이 비슷한 발언 많이 했네요 4.3사건 남로닥 폭동 등등. 

아휴. 말은 황교익이 하는데 부끄러움은 왜 보는 사람 몫인지.

황교익이 극찬한 음식은 유부초밥인데요 칭찬 방식도..참..

"일본맛을 바탕에 깔고 세계 각국맛이 덧발라졌다."

 

[스폰서광고]

"이날치와 임영웅과 BTS와 블랙핑크가 한무대에서 공연하는느낌'

"최근 먹어본것중 가장 대한민국 스럽다" 라고..에휴.

황교익이 어린시절 일본에 거주한 경험이라든가 일본식을 

가까이 하고 자란 경험 때문에 일식에 우호적인건 아는데요

그래도 일본인 아니고 한국인인데 참.. 낯부끄럽네요. 

ㅎㅎ"문명 발달 안될수록 음식이 달다. 한국음식은 다 달다"라는 황교익.

하지만 일본 음식 일식이 더 단건 전세계 일식 먹어본 모든사람이 알지않나요.

통계적으로도 국민당 국가별 국민1인당 설탕소비량 자료를 보면

일본이 우리나라 두배정도 앞서고 있고요...ㅎㅎ 

특기는 일본 올려치기. 백종원 후려치기와 한국 후려치기도 못지않은

황교익. 이런분이 경기관광공사 사장 내정되었다고 하니 씁쓸하네요

음식에 대한 감각? 차라리 백종원 이영자가 음식쪽으로도 황교익보다 우위일듯..

 

황교익 경기관광공사 내정 "이재명 형수 욕설 이해해" 과거 발언 재조명

다큐 인사이트 국가대표 도쿄올림픽 6인, 조영남 망언 빼면 모든게 완

선바 해명 방송 정리 "벗방bj인거 몰랐다. 사람 죽을수도 있다. 방송 중단" 여친 논란에..

김연경 감사인사 강요 인터뷰, 유애자 사퇴? 배구 협회 사과문

홍천기 김유정 안효섭 1롤 기싸움, 소속사 파워대결 or 출연료 순서 표기?

권민아 일본어 타투 문신한 이유 "노차이나 노재팬? 신경안써" 유준영 결별후 인스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