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애호박 사건도 있고 인면조 사건도 있었지만. 유아인을 볼수록

참 생각이 독특하고, 또 인터넷을 정말 많이 하는구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ㅋㅋ

네티즌들과 설전도 벌이고 싸움도 했지만. 미워할수 없는

그런 본인만의 매력이 뚜렷한 사람이 바로 유아인인데요.

최근 배우 유아인이, 이병헌의 촬영 현장에 커피차를 보내서 화제더라구요.

요즘 배우들 끼리 아이돌 연예인들끼리 친분을 과시할겸

커피트럭 스낵트럭 보내주는게 유행이 되었죠? 

받은 사람도 기 살고, 보내주는 사람도 뿌듯하고 뭐 그런 유행인데요. 

"선배님께서 다져온 배우의 길, 저도 따라가렵니다.

이병헌 만세! 유아인 드림" 이라는 멘트와 함께 보낸 유아인의 커피차..

근데 그 옆에. QR코드가 인쇄된 입간판이 눈에 들어오네요..ㅋㅋㅋ

 

[스폰서광고]

참고로 촬영장은 이병헌의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 촬영장이에요.

커피차를 받은 이병헌은 사진을 찍어서 유아인에게 감사인사를 표했지만

그런 한편 "QR코드..;;; 아인아 잘마실게" 라면서 당혹감도 표했어요. 

여긴, 말구..라는 말과 함께 인쇄된 큐알코드. 과연 뭐엿길래..

이병헌 인스타그램은 사실 이병헌 보다는 부인인 이민정이

나타나서 특유의 시크하면서도 웃긴 말투로 댓글을 써줘야 완성인데..

아직 이민정은 이 커피차 사진을 못본건지 반응이 없네요. 

그리고 그 큐알 코드를 핸드폰 카메라로 찍으면..

바로 전설의 건치미소 이병헌이 나타난다는 사실.

데뷔초였나 놈놈놈 때였나 여튼 일본에서 팬미팅을 했거든요

 

[스폰서광고]

그때  팬미팅 콘서트 하면서 팬들을 위해서 선보인 무대인데요

일본 노래에다가 춤..아니 율동을 하면서 빛나는 이병헌의 미소와

건치..뭐 그런게 밈이 되었던걸로 기억이 나요. 근데 그걸 알고있는

유아인도 웃기고, 심지어 소리나는 원본 동영상 찾아낸게 대단하네요.

인터넷 검색 자격증 인터넷정보관리사 딴거 아닌지 의심스러운 유아인..

이병헌이 땀흘리고 당황하는것도 유쾌하고. 유아인도 너무 재치있네요.

그래도 유아인에게 이병헌이 선배일텐데, 이병헌이 협찬 논란이나

로맨틱 성공정 불륜 바람 사건등등은 있었어도, 후배들 모아놓고

군대잡는 꼰대는 아닌가봐요. 희한한 부분에서 괜찮은듯. 

저는 짤은 많이 봤지만 영상은 처음 봤는데 진짜..한순간도

이병헌 건치가 숨겨지는 순간이 없네요. 토이스토리 우디 느낌도 있고.ㅋㅋ

여튼 유아인 센스 좋네요. 이거 사실 이병헌 맥이는거 아닌지? ㅋㅋㅋ

 

이병헌 밥차, 초등학교 친구들이 커피트럭? 이민정 "흑백사진 늙은이.." 인스타 댓글

이병헌 동생 이지안, 수지 75평 아파트 살면서 "거지다, 생활비 수백" 생활고?

방탄소년단 정국 집, 이태원 76억 단독주택? 이효리 유아인 삼성 이웃집

유아인 살, 애호박 대전 이후 훅간 몸매? "흡연 목격시 팬티 내려가" 인스타

유아인 인성 "정치인도 안지키는 공약, 내가 왜?" 박명수 당황 라디오

한서희 유아인 저격 "유아인 단골 게이클럽 디펄스" 페미가 아웃팅?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