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같이 남녀갈등이 많고 남성혐오 여성혐오가 많았던

시절이 없었던듯 해요. 여권이 신장이 되면서 인식이 바뀌었지만

그런 변화를 받아들이지못하는 남성들이 있다보니 일어나는 일인데요.

손가락 모양 숏죶세망 논란은 cnn 해외 외신까지 탈정도.

여혐도 남혐도 많은 요즘은 페미니스트다, 페미다 

낙인 찍히고 나면 남자팬들이 등을 돌리거나 보이콧을 하기도.

안산 선수도 페미 논란 낙인 찍힐뻔 하기도 햇었죠... 

그런 와중에, 걸그룹 우아의 브이로그 때문에

우아 멤버들 역시 페미 아니냐 .. 하는 소리가 나오고 있네요

우아 모르는 분들 위해서 우아에 대한 간단 소개부터.

 

[스폰서광고]

 

걸그룹 우아(woo!ah!)는 2020년 데뷔한 5인조 걸그룹이에요.

루시 민서 나나 소라 우연 5명으로 이뤄져있고

소속사는 NV 엔터테인먼트.. 작은 중소 소속사 이지만

멤버들 케미와 매력이 좋아서 소소하게 팬몰이 중인데요. 

그런 우아 멤버들이 방 소개 브이로그를 하는데.

방에... 본인들 앨범과 함께 꽂혀있던 책이 문제가 된것이지요.

참 그런거 보면 네티즌들 매의눈이긴 하네요.

문제가 된 책은........ "82년생 김지영"이라는 책. 

사실 뭐 요즘같은 민주국가 시대에 금서도 아니고,

뻔히 정상적으로잘 출판된 책이고, 심지어 영화로도 만들어졌죠.

하지만 82년생 김지영 읽는다 하면 집중 포화가 쏟아지는데

레드벨벳 아이린 역시 그런 일을 당했었죠. 

 

 

 

[스폰서광고]

요즘 읽는 책이 뭐냐 라는 질문에 82년생 김지영 이라고

대답한 아이린..당시 아이린 탈덕 인증 샷이 쏟아졌어요

레드벨벳 앨범 부수고 자르고, 포카 태우고;;; 이게 무슨 짓;; 

 

 

그 외에도 원더걸스 출신 핫펠트 예은 이라든지, 

에이핑크 나은, 소녀시대 수영 등등. 아 안정환 부인 이혜원도 있네요

82년생 김지영 읽었다 하면 꼴페미네 어쩌네 악플이 주르륵 달렸던. .. 

다시 걸그룹 우아 이야기로 돌아가서, 우아 멤버들 보니까

리더인 나나가 겨우 20살이고 막내 민서는 심지어 17살..

너무 나이어리고 멤버들이 거의 미성년자에 걸쳐있는데 걱정되네요

그런가 하면 "20대 초반 여자들이 뭔 억울한일 겪었다고,

82년생 김지영 읽으면 공감이나 하나?"라는 지적도 있네요. 

남초 커뮤에서는 대체로 날선 반응들..혹평들..

 

모델 차수민 페미 논란 "숏컷.. 사상 의심됨" 인스타그램 댓글, 골 때리는 그녀들

정만식 페이스북 "안산 숏컷 페미? 개ㅆㅂ병신들!" 양궁 금메달 박탈 논란에

배우 김기천 트위터 "숏죳이 세상을 망친다" 안산 숏컷 페미 논란에..

안산 선수 페미 증거? 숏컷 여대 마마무 팬 + 오조오억 웅엥웅.. 인스타그램 상태

안보현 유튜브 구독 채널 유출, 뻑가 김용호 구독? "관리자 실수"

유세윤 인스타 임블리 디스? "까치블리, 하나도 안웃겨" 위근우 저격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