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무래도 돈 많이 들어가는 대작 들어가려면

PPL광고 없이는 제작이 많이 힘들겠지요.

PPL이 뭔지는 다들 아시죠? 드라마 중에 제품 광고해주고,

대신에 그 제품 제작사로부터 돈을 받아서

제작지원비로 드라마 스케일을 늘리는건데요. 

김은숙 작가 드라마 더킹이 그분야 갑이었는데 ㅋㅋ

차안에서 꼬마김치를 품안에서 꺼내지를 않나, 토레타를 건내질 않나

한샘 쇼파베드 갑자기 막 무빙모션으로 움직이고 ㅋㅋ

그리고 김은희 작가 지리산 역시. 약간의 피피엘이 난무하더라구요. 

안색이 안좋아보인다면서 주지훈에게 다가온 오정세..ㅋㅋ

주지훈 피부관리좀 하라면서 PPL 상품으로 보이는

콜라겐 한포를 먹으라고 건네주네요.

 

[스폰서광고]

근데 일단 지리산은 주지훈 전지현 출연료가 어마무시할거고,

지리산 산중모습 cg 비용도 많이 들긴 들거라..

게다가 작가가 스타작가 김은희 작가죠. 어쨌든 돈이 많이 든다는 건데.. 

지리산 PPL은 또 이어지네요. 마녀, 치즈인더트랩, 스위트홈

오월의 청춘등에 출연했었던 고민시. 고민시는

지리산 사무실에서 숙소 생활을 하고 있었는데요.

머리 산발에 삼선 슬리퍼 신으면서 걸어나옴 

그런 고민시가 내민것은? 에그드랍. 에그드랍은 엠넷등

cj쪽 채널 예능 프로그램 그리고 드라마에서 자주 피피엘 협찬을 하죠

에그드랍 서브웨이가 이분야 양대 산맥인데요.

 

[스폰서광고]

문제는.. 지리산 사무실에서, 제일 가까운

에그드랍 지점이 무려 거리가 72km더라구요 ㅋㅋㅋ

실제로 지리산에서 사러 가려면 한시간 반은 족히 걸리겠는데요?ㅋㅋ 

뭐 그럼에도 네티즌들 반응은 따뜻하기만 하네요.

왜냐. 우리는 이미 여신강림 빈센조의 마라탕 ppl을 봤거든요.

돈 많이 준다고 중국 ppl 받으면 편의점에서 마라탕 먹고

"중국이 원조인 비빔밥" 이런거 들고 찍어야 한단거죠.

비빔밥도 거의 중국에게 뺏길뻔 했죠. 김치도 파오차이라고 하고. 

"중국산 아니면 뭘 찍어도 괜찮다"

"훠궈 썩은계란 ppl 할바엔 차라리 이게 낫다"

"72km면 찐사랑이긴 하다." "중국에 비하면 모든게 선녀다"

"에그드랍 맛있긴하지" "근데 좀 자연스럽게 넣던가 몰입 깨진다" 등등..

뭐 어쨌거나 지리산 시청률은 2화만에 10퍼센트를 넘기는등 순항. 안착중이네요. 

 

드라마 지리산 cg상태 "사연이 있겠지" 뷰티인사이드 감독, 인스타 혹평

전지현 스톤헨지 화보, 11자 복근? 임신 출산후 완벽해진 몸매..똥배는 어디로

가인 프로포폴 근황, 주지훈 친구가 마약 떨(대마초) 권유 후? 결별 때문인가

전지현 이혼 가세연, 남편 최준혁 바람나서 별거?no! 첫째 아들 채드윅 국제학교 입학

이영애 닮은꼴 송하윤, 색소가 닮았네? 전지현과 김미려 그 중간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