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역시 모든 사건은 쌍방의 이야기를 들어봐야 하는거네요.

낙태종용 대세 k모배우 김선호 사건이 터진지 일주일만인가요?

김선호와 최영아. 양쪽을 아는 지인이 이번에 폭로를 했네요.

디스패치를 통해서 밝혀진 또다른 국면..

팩트는.. 최영아 님도 완전무결한 피해자는 아닌셈이 될듯한데요. 

 

 

남녀사이 일은 두사람 말고는 아무도 모른다는 말이 맞겠지요.

디패측은 "12가지 왜곡된 진실"이라는 제목으로 기사를 냈어요.

최영아가 김선호를 만나면서 있었던 일..

그리고 최영아가 김선호를 속이고 다른 남자를 만난 일도요. 

타임라인 정리해볼게요. 

2019년 연말 우연히 만나고 데이트 하다가 3월초 교제시작,

최영아가 2020년 3월 중순 이혼녀 인정해요.

 

[스폰서광고]

김선호 역시 초반엔 당황했으나 이혼녀인걸 받아들이고

데이트를 해요. 그리고 7월, 최영아의 거짓말로 첫번째 이별을 해요.

남자를 만나면서 속이고.. 뭐 딴남자 만나고 바람 불륜이란게 아니라

일적으로 만나는걸 말을 안하고 뭐 그런 믿음, 연락 문제인듯해요.

그뒤 바로 최영아가 사과하고, 김선호는 용서를 하고요. 

그리고 7월 24일 최영아가 임신을 해요. 낙태는 27일에 하고요. 

그리고 7월말 8월초 김선호는 최영아를 부모님께 소개시켜드립니다. 

김선호는 낙태한 최영아를 위해 2주간 미역국을 요리해주고 

보약을 선물하고, 쓸쓸하지 말라고 시바견 호야 입양까지 8월중에 해요. 

그리고 9월 친구 동반 모임에 둘이 참석을 하고요. 

포천 애견카페 데이트가 10월의 일이었네요.

2020년 1월부터는 스타트업 방영이 시작하죠. 

그리고 12월, 최영아는 협박받는다며 힘들어하는 사건이 있었는데요. 

그리고 올해 2021년 김선호가 연극 "얼음"을 1~3월간 해요. 

이때 최영아도 공연에 초대를 했었고요.. 

 

[스폰서광고]

그리고 4월에 또 시간 갖기를 하다가 기어이 5월에는 헤어졌어요. 

올해 6월에 원망 문자를 보냈었던 최영아.. 

10월에 폭로글까지 쓴 최영아..

최영아 지인이라는 두명이 디패에 제보한거라서 참.

여러가지 생각이 드네요. 친구들 말로는

"최영아가 집착이 심했고 휴대폰으로 문자, DM확인을 했다.

김선호가 망해서 다시 돌아오길 바랬다" 라고 하는데요. 

 

1박2일에서 미역국 끓일줄 안다고, 얼마전에 끓여봤다는

김선호의 말은, 낙태후 최영아 몸조리를 도왔다는 증거가 되겠네요. 

그런가 하면 최영아는 "전남편 관련된 사람들이

날 음해하려 협박한다"라는 입장인데요. 참 복잡하네요. 

 

"최영아씨 당신 아픔은 사회 문제가 아니라 연애문제입니다.

오해풀렸다니 다행이지만 "억"소리 나게 행복한지 궁금합니다"

라는 디스패치 측의 말이 참 의미심장하네요. 

어쨌든 아이를 낙태하고 떠나보낸건 사실이고요.

하지만 최영아를 숨기거나 하진 않았다는게 김선호 지인들 주장인데....

 

김선호 현여친 "85억 금수저, 10살연하" 전 여자친구가 폭로한 이유? 질투!

김선호 팬 탈덕문 "뚱뚱하니 살 안찌는 저녁 메뉴 먹어라" 폭로글은 소속사 소행?

김선호 전여친, 기상캐스터 최영아? "강아지 이름 호야" 인스타, 쇼핑몰 돌연 비공개

김선호 1박2일 소리, 메인 PD에 윽박 고함? "학원 2곳 망하게 했다는 과거 인성

딘딘 김선호 와인 사건 "연정훈 주려던 160만원 고가 와인 훔쳐먹더라" 팬들 테러

김선호 수지 남주혁 욕 뒷담화 "작년 드라마 스타트업 별로, 배우들 욕까지"

김선호 팬카페, 남주혁 수지 후려치고 뒷담화? 썅내 오지는 "선호하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