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런닝맨 활약 덕분일까요. 가수 김종국이 유튜브 시작한지

얼마 되지도 않아서 실버버튼 골드버튼 충족할만한

어마무시한 구독자가 생겨서 화제가 된적 있죠?

과연.. 해외에서도 김종국이 핫하긴 한가봐요.

김종국 몸 보고, 로이더다. 약물이다. 지적까지 들어왔으니 말이죠. 

사건은 이러합니다. 해외 유명 유튜버, 그렉 듀셋이라는

120만 구독자의 헬스 유튜버이자  세계적인 보디빌더가

김종국을 저격했어요. 의심의 눈길로요. 약물이라고요.

그렉듀셋의 말을 옮겨볼게요.

"김종국을 멋진 몸을 가졌다. 45세 나이에도 매일 

맨지피지크 대회 나가는 선수처럼 운동한다.

지금도 계속 몸이 좋아지고 있다"라고 말을 시작..

 

[스폰서광고]

"하지만 45세에는 25세, 35세에 분비되는

남성호르몬 양을 못따라간다. 아마 약물 복용했을거다.

100만 달러를 걸거나, 목숨을 걸어도 좋다" 라는 그렉 듀셋..

참..ㅋㅋ 이거에 목숨까지 걸 일인가요? 김종국은

굉장히 화가 날법하기도 한데, 화는 커녕 오히려 즐기고 있네요.

약물 1방울도 안썼으면 자신만만 재밌을 것이고

오히려 유튜브 소재 컨텐츠가 될수도 있어서 그러나요? 

실제로 김종국은 유튜브에 글을 쓰기도 했는데

"46세 나이에 남성호르몬 9.24!!" 라고 간접적 해명을 했어요.

참고로 보통 수치는 4이고, 스테로이드 쓰면 부작용으로

남성호르몬 수치가 엄청나게 하락한다고 해요. 약쓴 수치가 아니란거죠.

 

[스폰서광고]

김종국이 왜이렇게 운동했는지는 전국민이 아시죠..

허리디스크가 너무 심해서, 디스크 잡으려고 운동 시작..

군대 논란도 있는데, 군대 잘 갔다온사람이에요. 심지어 국가 유공자의

아들인데도, 안가도 되는 군대를 갔어요. 

229만 구독자의 초보 유튜버 짐종국 김종국..

지금 WADA KADA USADA 등등 온갖 단체 거론하면서

빡센 기관 빡센검사 맞게 해달라고 인스타 스토리도 썼더라구요.

몇몇 검사는, 선수 등록을 해야만 받을수 있다고 해서요..

내친김에 선수 등록도 하겠다는 김종국..ㄷㄷㄷ 

뭐 알고보니 저 외국인 선수 말고도 많은 사람들이

김종국 몸에 대해서 의심한다고 하던데..생각보다 이상한사람 많네요

하긴 사십대 중반 몸이 저렇게 쌩쌩하니.. 부럽고 질투나서 그럴수도..ㅎㅎ 

 

신정환 유튜브 "김종국 유재석 합방 안하면 1500만원, 전화좀" 전라쓰레기

안보현 유튜브 구독 채널 유출, 뻑가 김용호 구독? "관리자 실수"

sg워너비 수입 재산 공개 "콘서트 한번에 200만원.. 돈 못벌었다" 소속사 어디였길래

적재 이수 옹호, 성매매 성범죄자 미화? "별보러 아니 별달러가자" 엠씨더맥스 두둔

엠씨몽 근황, 여자친구 + 소유 소속사 사장? 사내이사 신동현 빅플래닛메이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