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뚱뚱했을때도 그리 밉상은 아니었던 기안84.

아니 밉상이라기보다는 나름 훈훈상이죠? 일부 여성들이

기안을 싫어하긴 하지만. 못생겨서 싫어하는게 아니라

하는짓이 참.. 거시기 하니까 비호감인분들도 많은건데요. 

 

그런 기안이 요즘 진짜 각잡고 몸만드는 중이라고 하죠?

다이어트 하는 기안 84 ..아니 근데 벌써, 얼굴도 엄청

샤프하고 슬림해지고, 배에도 복근이 비슷하게 생겼는데..

와..그간 안해서 그렇지. 하면 이렇게 바뀌네요. 

최근 맥스컷버닝 다이어트 협찬 광고 인스타그램을 올리고

인생84 본인 유튜브에도 올라온 복근84 화보 촬영 현장.

기안84의 다욧 소식에 유보화, 김충재, 주호민,

이시언, 노브레인 이성우 등등이 놀람의 댓글을 달았더라구요. 

 

[스폰서광고]

그 외에도 래퍼 미노이와 다른 팬들까지 댓글을 달아서 현재 

해당 인스타그램 포스팅 피드는 댓글 만선..

그도 그럴게. 갑자기 너무 잘생겨졌더라구요.

살도 살이지만, 정상인 머리를 하니 한결 멋져보이는. 

 

 

기안은 본인이 직접 가위로 머리를 자르는걸로도

악명이 높기도 했었거든요 ㅋㅋㅋㅋ 워낙에 막사는

태어난김에 사는 기안84 인지라 ㅋㅋ 그런 기안도

전문가의 관리를 받고 셋팅을 하니 잘생겨지는 기적.. 

아니 진작에 이러고좀 다니지... 다시만난 복근..

역시 사람은 관리하면 달라지는게 진리?

일단 키가 180 이상으로 크다 보니까 피지컬이 대박이네요.

 

[스폰서광고]

사실 맘만 먹으면 이럴수 잇었는데 워낙에 기안이

꾸미는데 관심없고 그럴 필요도 못느끼고 살았던거겠죠.

타고난 피지컬에 훈훈한 외모에..진짜 넘 멋있어진듯요 ㅠㅠ 

수줍게 공개하는 복근84의 빨래판 ㅋㅋㅋㅋㅋ

진짜 어이없이 잘생겨졌네요.  키랑 비율이 진짜 중요한듯. 

증권가 댄디남 분위기도 나고요.  살 독하게 뺐나봐요. 

세상 사는거 귀찮다고 말하지만

알고보면 세상 부지런한 사람이 또 기안이죠. 

살빼고 헤어 바꾼 기안..넘나 존잘..

 

기안84 왕따 비하인드 "거리두기 4단계 방역지침 때문" 김연경 캠핑은 해놓고?

기안84 모발이식수술 , 앞머리 m자 탈모 700모 심었다? 나혼산 왕따 논란 후 근황

기안84 마감샤워, 나혼자산다 왕따? 선넘은 몰래카메라 키 박나래 인성 논란

솔비 기안84 해피투게더 사건, 막말 듣고 울었는데도 사과 안해? 인성..

기안84 조개깨니(=성관계) 대기업 입사, 복학왕 광어인간 여성혐오 논란

기안84 복도식 아파트 논란, 이규형 집 비하 지적? 건물84 vs 무례 인성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