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파도파도 미담만 나오는 연예인도 있지만,

붐처럼 파도파도 괴담만 나오는 연예인도 있네요.

붐 같은경우. 인성 논란 과거 논란해서 참 이런저런 논란이 많은데요

사람은 나쁜사람 아니지만. 뭐랄까........ 참.............. 

사고도 은근 많이 치고, 심지어 남에게 민폐를 끼친일도 많죠. 

 

붐 사건 사고중에 가장 대표적인게 "신화 전진 사칭사건"인데요

전진이라 거짓말하고, 달라보인다 의심하면 메이크업 안해서

그런거라고 하면서 나이트클럽에서 수많은 여자들을 만나고 다녔죠

이로 인해서 전진은 공황장애 와서 병원 다니기도 했는데요.

여튼. 이번에는 김새롬 이야기네요. 붐으로 인해서 김새롬도

약간의 피해를 본 사건이 있었다고. 

 

사건은 이러합니다. 홈쇼핑 데뷔전을 준비중이던 김새롬..

첫 홈쇼핑 출연에 준비도 많이하고 설레였는데,

김새롬과 함께 붐이 같이하게 되었다고 해요.

 

[스폰서광고]

당시 리포터 활동하던 시절이라 같이하던 프로그램도 많았고요.

홈쇼핑 역시 같이 맡게되엇 "마스크팩 판매" 홈쇼핑을 하게되는데요.

얼핏 생각하긴 붐의 화려한 입담과 말발로 완판시켰을거라 생각했는데.. 

 

하지만.. 붐의 과욕.. 욕심이 부른 참사..

"이 마스크는 비욘세도 쓰고 니콜 키드먼도 쓴다"라고

구라를 ..거짓말을 한거죠. 물건  팔면서 거짓말?

이건 그냥 입담이나 허풍 정도가 아니라 법적으로 사기거든요. 

홈쇼핑 규정상 니콜 키드먼과 비욘세 자필 서명이 필요한데

그런게 있을리가 없죠 붐은 그냥 아무말 대잔치 한거고요. 

김새롬이 이 이야기 하는데 강호동 넋나간 표정ㅋㅋ 붐 이새끼 이거.. 하는 표졍ㅋㅋㅋ 

 

[스폰서광고]

원래는 붐이랑 김새롬이랑 총 5회 계약을 했었던 방송인데.

마스크 사기(?) 발언 이후로 다음 방송 4개가 전부 날아갔다고.. 

매니저에게 김새롬이 물어보자 " 잘렸어" 라고 대답이 왔다네요 ㅋㅋㅋㅋ 

사건 이후로 붐은 홈쇼핑 출연정지 5년 ㅋㅋㅋ

뭐 김새롬은 그 발언한게 아니고, 동조한게 아니라 그냥

옆에만 있던거라 정지는 안먹은듯요. 하지만 그런 김새롬도

홈쇼핑 하면서 "그것이 알고싶다 정인이가 중요한게 아니다"

이런 무지성 발언해서 엄청 욕먹었었죠.

김새롬 홈쇼핑 "그알 정인이 안중요해, 다이슨 에어랩 사는게 중요" 망언?

관련 내용은 윗 링크 클릭해보시면 나와있으니  참조. 

홈쇼핑이라는게 물건 사게 만들기 위해서 쉴새없이

떠들어야 하고, 대본은 있어도 본인 입담이나 말발이

중요하기 때문에. 은근 말실수 하기 쉬운 포맷이긴 해요. 

하지만 다른업체 제품으로 허위,거짓광고 해버린 붐은 좀..심했죠.

 

오징어게임 이정재 음주운전 2번 과거 경력? 동양사태 병크 말고도 또..?

유재석 주식, 카카오엔터 주주? 유희열과 유상증자 참여! 카카오 산하 안테나 대표

쇼미더머니 비오, 있지 리아 열애? "고소영 급 아이돌 여자친구 과거 만났다"

블락비 피오 담배 흡연 사진 논란, 미성년자 팬들 보는 인스타에 전자담배 전시?

엑소 첸 둘째 임신, 아들 딸 두아이 아빠? 군인이 용하네.. 아내 장미희 힘들듯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