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방송인이자 개그맨 김기수를 보면 참 대단한것 같아요.

47세 많은 나이에도 불구하고 ,멈춰있지않고 새로운걸 하고.

또 성형수술 비포 애프터를 공개하기도 하고..

굉장히 모험하기 좋아하고, 새로운거 좋아하는 성격 같죠. 

쉰에 가까운 나이에 안면윤곽 성형수술 + 코 성형수술까지

감행한 김기수.. 대단하네요. 원래도 이목구비가 뚜렷한 편이었는데

좀더 이뻐지고 싶은 마음에 한거겠죠? 근황 공개한거 보니까

완전 이제는 붓기도 빠지고 .자리잡은 느낌이더라구요. 

 

김기수가 수술을 한게 아마 올해 7월인가 그랬을거에요. 

확실히 달라지긴 많이 달라진 얼굴인데요.

김기수 유튜브 보면 더 많은 내용들이 나오더라구요.

 

[스폰서광고]

성형상담하는 과정부터, 수술과정도 공개하고.

수술한 이유에 대해서도 밝힌 김기수..

"말대가리 , 라바 닮았다 말을 하도 많이 들어서"라고 해요. 수술이유는. 

 

약간 이렇게 보니까 투머치토커 박찬호 야구선수 닮은 느낌도?

원래 코는 약간 콧대가 아래로 내려오는 느낌이었네요.

지금은 콧대도 오똑하고 코끝 모양도 엄청 이뻐진 김기수. 

"성형을 부추길 의도는 없다. 수술을 결심하는 분들이

참고하셨음 좋겠다. 성형수술 결과는 만족스럽다.

너무 잘생겨져서 나같지 않단 생각에 사람들이 나를

못알아볼까봐 좀 걱정했다"라는 말도 덧붙인 김기수.. 

 

[스폰서광고]

그리고 얼마전 엊그제 김기수 인스타그램에 초근접

얼빡 사진 셀피 올라왔는데. 피부도 넘 좋고. 이목구비가 엄청 뚜렷하더라구요.

좀 진하고 과한 느낌은 있을지 몰라도, 부자연스러운건 1도 없었어요. 

 

이렇게 보니까 콧대 모양이 많이 변하긴 했네요.

근데 김기수 성형 비포애프터 사진 잘알인게..

비포에는 눈도 작게뜨고 어두운 표정 희미한 표정인데

수술후는 눈도 반짝 뜨고 오똑하고 상큼한 표정 ㅋㅋㅋㅋ 

그나저나 안면윤곽은 볼쳐짐 오는 분들도 많던데

부작용 안생기게 관리 잘햇음 하네요. 윤곽 수술은

최소 1년은 지나야 최종결과가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고생한 보람이 김기수에게 꼭 있길..! 

김기수 김시덕 폭행? 같은 동기끼리 집합, 뺨때리고 군기.. 유튜브댓글 난리났네

여자아이들 우기 손버릇, 맏언니 미연 때리고 발로 차고? 찐텐으로 화났네

이종혁 아들 이준수 근황, "조주빈 닮은꼴" 유튜브 악플? 이조녁 경고

임성한 드라마 새엄마와 남편 불륜? 찐 이혼한 전노민 이보연 출연 미쳤네

슈주 성민 김사은 '아내의맛' 합류? 시아준수 저격후 미스트롯 키스 퍼포는?

산다라박 갑상선 이상, 목 붓기 이유가? "39kg 넘은적 없어, 살찌는게 소원"

BJ 감동란 뒷담화 식당 어디? "미친x 만든가슴, 티팬티입었나" 부산 전복집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