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람에 따라 편차는 있겠으나. 보통은 남이 입댄 음식은

안먹는게 일반적 반응이죠? 남의 침 더럽기도 하고..

감기, 코로나 바이러스 등등. 바이러스 균이 전염되기도 하고요. 

 

그런데 방탄소년단 멤버들 보면.. 와.. 찐 가족, 친가족 

친형제 끼리도 저렇게는 안하겠다 못하겠다 싶을 정도로

엄청나게 찐득하게 사이좋은 모습을 보여서 충격적이네요.

워낙에맨날 같이붙어다니고 숙소생활해서?

글쎄요. 아무리 붙어있어도. 저거 힘든 사람 많거든요.

같은 숟가락으로 시리얼을 떠먹는 정국 지민 짤도 놀랍지만..

지민이는 그나마 약과고, 정국, RM이 진짜 찐이더라구요.

진이 먹다가 남긴 열무비빔밥.. 을 먹는 랩몬..

 

[스폰서광고]

아니근데 비빔밥은 비벼놓으면 시뻘겋고

밥이랑 나물이랑 엉겨있고.. 숟가락에도 양념이랑

밥풀이랑 나물이랑 엉켜있잖아요? 근데도 걍 먹더라구요

대단하다고 해야할지 ㅋㅋㅋㅋ

열무 비빔밥도 나눠먹는데 잔치국수는 약과죠 ㅋㅋㅋ RM이 

먹다가 남긴 잔치국수를 보고 정국이가 다가와서

바닥까지 긁어서 싹싹 먹더라구요. 

그뿐만이 아닙니다.. 옥수수는 진짜 좀 충격적인데요

옥수수라는게 한알한알 손으로 떼먹는 사람은 없죠?

대부분 이빨로 긁어서 먹게되는데요. 그냥 입술만

닿는게 아니라, 혀, 치아가 골고루 다 닿게 먹게되거든요?

 

[스폰서광고]

근데 정국이 옥수수를 뺏어먹는 진 ㅋㅋㅋㅋ 

이그룹은 그냥 모든 멤버들이 음식을 공유하는듯 ㅋㅋㅋㅋ

이것도 안맞는 멤버들 모이면 싸울수도 있는데

다들 성향이 비슷해서 안싸우고 잘 지내나봐요. 

BTS 공식 잔반 처리반이 알엠 정국이라는데

사실 잔반이고 뭐고..다들 먹던거 사이좋게 잘 나눠먹네요

보통은 남자든 여자든 비위가 약해서 힘들거 같은데..ㅎㅎ 

 

친엄마 아빠도 먹던거 주면 더럽다고 싫어하던데..

옥수수랑 씨리얼 비빔밥 찐사랑이네요 ㅋㅋㅋ 

넘나 사이좋아서 보기도 좋고 흐뭇한 방타니들.. 

 

뉴이스트 콘서트 가격, 전석 16만5천원? 창렬 & 돈독오른 하이브 만행

방시혁 살 요요 , 휠체어 타고 무릎 깁스.. 심각한 비만! 건강 몸매 관리좀

하이브 방시혁 "방탄소년단 팬픽도 팔고, 디지털 포토카드도 판다" BTS 취급 수

방탄소년단 코인? 하이브, bts 굿즈 구매 전용 NFT 토큰 코인 발행한다!

방탄소년단 정국, 유두 니플 피어싱 ? 시스루 옷 사이로.. 타투 피어싱 중독

방탄소년단 정국 애완견 밤이, 도베르만 귀 꼬리 안잘랐네? 단이 단미 NO!

방탄소년단 뷔 인스타 비계 들통? 파라다이스 회장 딸, 하지원 팔로잉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