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팬무시, 팬기만 초심잃음 등등 안타까운 일들

과거 일진 논란 빚투 학폭 등등 안좋은 일들만

계속 터지던 아이돌 계.. 요즘도 이런 훈훈한 미담이 있네요

이번에 아이돌 온앤오프가 전원 동반입대 했다고 하죠?

신화에 이어 제2의 장수돌 조짐을 기대해도 되려나요. 

화제의 주인공인 온앤오프에 대해 간단한 소개부터 할게요.

온앤오프는 효진 이션 제이어스 와이엇 MK 유 이렇게

6명으로 구성되었으며 데뷔는2018년이라고 해요.

 

그리고 최근에는 로드투킹덤 활동으로 인해서 

팬덤 신규 유입이 많은 팀이기도 하죠? 로투킹 최고의

수혜자는 더보이즈이지만.. 더보이즈 말고도 펜타곤,

골든차일드, 원어스 베리베리 등이 수혜를 입었었던.

온앤오프 역시 그중의 한팀이고요. 

 

[스폰서광고]

"사랑하게될거야" "모스코모스코"등등.  참 명곡이 많았더라구요. 

여튼 나이가 차서 군대 입대하게 된 온앤오프인데..

동반입대가 일반인들은 가끔 있어도 연예인은 최초거든요?

아무래도 동반입대의 단점이 "최전방 힘든곳"으로 빠지는 조건인지라..

글구 나이차이가 거의 안나서 동반입대가 가능했다는것도 있겠네요. 

효진 이션이 94년생, 제이어스 빠른95, 엠케이 와이엇이 95..

첫 입대가 MK이고 엠케이 입대하고 나서

해당 부대에서 "갑자기 편지가 많이와서 여자관계 복잡한 사람이

입대한건가 했는데 알고보니 연예인이었다"라고 입장 밝히기도 했었죠 ㅋㅋ

민균이 부인 민균이 내가 낳았어야해 민균이 엄마 등등의 닉네임으로

위문편지를 수백통 보내서 일어난 웃픈일이라고 ㅋㅋㅋ 

여튼 엠케이가 5사단 연천 열쇠부대 입대하고,

그 뒤 제이어스 와이엇이 9사단 고양 백마부대 입대해요.

마지막으로 효진 이션이 28사단 36사단 파주 태풍부대, 원주 백호부대..

 

[스폰서광고]

하나같이 빡세기로 유명한 곳이라는데 몸건강히

잘 다녀왔음 좋겠네요. 여튼 따져보니 찐으로

동반입대한건 제이어스 와이엇이고 나머지는

일주일차로 입대를 했네요 ㅎㅎ 제이어스 와이엇 사이가 좋나봄.. 

글구 그룹 지킨다는 의지가 강하니 전부 동시에 입대를 한거겠죠.. 

그런가 하면, 훈련소 입소 3분전까지 팬들에게 소식 보내고

버블로 음성 녹음해서 보냈다는것도 참 코끝이 찡하네요

전원 끄라고 할때까지 마지막까지 소식 전한게

엄마도 아빠도 여자친구도 아닌 팬들이라니..ㅠ 

마지막까지 팬들 생각하는게 넘 감동이네요. 

효진 팬들은 진짜 탈덕봉쇄문 닫힌셈이네요

팬이 아니라 음성까지 가져오진 않았지만 ㅎㅎ 

들어가기 직전까지 팬들이 보낸 버블 (유료메세지)

전부 최대한 다 읽고 들어갔다는게 넘 대단하고 멋져요.

 

골든차일드 보민 주찬, 퀴어 게이 뮤직비디오 멤버들이 직접 연출? 뮤비대항전

옥주현 온앤오프 "나혼자산다 거절한건 엄정화 때문" 인성 망언 논란?

주간아이돌 온앤오프, 비 갑질? 정지훈 & 싸이퍼에 방송일자 밀림..

적재 집 온앤오프, 스타벅스 커피 1년에 5백만원치 800잔? 별다방보러가자

더보이즈 에릭, 4단계 거리두기 중 롯데월드? 볼링장 노마스크 사건에 이어 또 병크

sf9 영빈 백신 논란 "안맞아도 코로나 건강해서 안걸려" 막말? 사과문 보니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