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민정 조덕제 성추행 사건이 최근 드디어 해결되었네요

성추행 사건 기사난거 본지가 엊그제 같은데

사건이 터진지 벌써 6년이나 되었다고요?

참 세월이 빠르고.. 반민정이 얼마나 고통받았을지.. 

어쨌든. 조덕제가 유죄 판결 받은것이 핵심인데요.

영화촬영중 성추행 혐의로 조덕제가 유죄판결을 받은 가운데.

반민정이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올린글이 화제가 되고 있더라구요.

또한 "조덕제는 전과 5범이다" 라는 말도..뭔가 참 충격적이네요. 

조덕제 반민정 성추행 사건에 대해서 되짚어볼까요.

2015년일이고요, 반민정을 조덕제가 폭행하면서

강제로 성관계..강간하는 장면때문에 사건이 터졌어요.

 

[스폰서광고]

뭐 감독의 지시이고 연기인거야 틀린말은 아니지만,

감독지시 이상으로 옷을 지나치게 찢거나

성기, 음부를 여러차례 만지거나 하면? 그건 성추행이 되는거겠죠.

근데 이게 또 조덕제가 억울하다 항변하면서 재판걸고

손해배상 맞소송 걸고..그래서 사건이 길어진거죠.

심지어. 조덕제는 본인의 무고함을 주장하는것을 넘어

보배드림, 인스타 유튜브 + 언론 인터뷰 등을 통해서

반민정을 비난하고 허위사실까지 주장했더라구요.

"스탭들이 내가 추행한걸 못봤다고 했다"X "스텝이 확인못하는 위치였다"O

"감독이 연기지도했다" X "감독은 추행정도의 연기지도는 아니라고 밝힘"O

억울하다면 올린 영상 = 본인에 유리하게 왜곡 편집 = 명예훼손 증거가됨.

근데 또.. 촬영직후에는 감독이 조덕제 연기를 칭찬하더라구요 (?)

뭐..감독도 남자고 성추행이 일어난줄 몰랐다면 그럴수도 있겠죠.

 

[스폰서광고]

여튼 조덕제의 인터뷰나 여론호도 때문에 반민정은

갑질녀, 진상녀 논란이 생기기도 했어요. 특히 백종원 갑질녀

백종원 진상녀 논란은 치명적이었죠. 이게 조덕제 사주는 아니고

조덕제 주변의 이재포가 독단적으로 한 일이라고는 하네요.

반민정 이미지를 나락 보내려고 허위사실을 유포한듯.. 

정리해보자면.. 조덕제는 성추행 때문에 징역1년에 집행유예2년

40시간 성폭력치료 선고를 받고도.. 그 이후로

여론전 하다가 명예훼손으로 1심 징역1년

2심 최종 징역 11개월 받은거네요. 

다만 명예훼손 글중에 일부는 허위가 아니라 사실이고, 

지나치게 악의적이거나 사회상규에 위배되진 않는다.라고 법원에서 판단하기는 한듯. 

성인지감수성이나 여성인권 등등 과거와 오늘날이

빠른속도로 바뀌는것들이 있는지라. 아무래도 

나이많은 남성과 젊은 여성 사이에 가치관이 많이 다르겠지요.

그리고 시대가 바뀌는만큼 나이많은 층에서도

생각이나 인식, 행동 가치관등이 많이 바뀌어야 할것이고요..

여튼 반민정님이 6년간 고생한걸 보니 안타깝기도 하고

그래도 좋게 판결이 끝나서 다행이다 싶기도 하네요. 

 

임효준 근황, 중국 귀화했지만 국가대표 선발전 탈락? 황대헌 성추행 후..

불한당 변성현 감독, "동성애 퀴어 코드" 임시완 속이고 촬영? 설경구만 알았다

양세찬 전소민 성희롱 "전남친 xxx 생각하며 키스했지" 런닝맨 선넘네

이달소 희진 열애설, 태블릿 노란머리 남자 디원스 우진영? 브이앱 대참사

전소미 비혼선언 이유 "27세 결혼 계획이었는데, 그냥 안할래" 엄마 아빠 때문?

대한항공 승무원 유니폼 룩북, 중국인? "음란물 영상" 성매매 특별법 위반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