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팝핀현준이 진짜 돈을 많이 벌긴 벌었나봐요.

이번에 또 페라리를 사러 갔다고 하죠?

심지어, 람보르기니를 타고 페라리 매장에 가는 

미쳐버린 플렉스를 보여줬는데요. 

수억짜리 차를타고 또 수억을 쓰러... ㄷㄷ 

먼저 팝핀현준에 대한 간단한 설명.

1979년 출생이고 한림예고 실용무용과 졸업

1998년에 영턱스클럽4집 아시나요로 데뷔를 했었어요.

그리고 국악인 박애리와 결혼한걸로도 많이 알려져있죠

연상연하 예술인 부부로.. 

물론 춤 스트릿댄스로도 대단하지만 사실 그거보다는 

살림하는남자들 살림남 고정출연하면서 인지도가 더 높아진 ㅎㅎ 

뭐 그거때문에 팝핀현준은 팔에 kbs 문신 타투를 했을정도니까요.

 

[스폰서광고]

그리고 애초에 팝핀현준 집안 자체가.. 그냥 집안은 아니고요

남경필 전 경기도지사와 사촌형 지간이에요.

원래도 있는집이었다는 이야기죠 ㅎㅎ 

여하간 팝핀현준이 상당한 차덕후인데요.

티코 1907년식 같은 클래식(?) 올드카를 비롯,

페라리360모데나, 포르쉐911, 포드 머스탱,

토요타 수프라, 람보르기니 무르시엘라고, bmw i8 ..

그야말로 차 부자. 

개인 차고도 있을 정도라고 하니 차 사랑이 엄청나죠.

자동차 커뮤니티에 가입해서 활동도 많이 하고 인증샷도 올리고..

뭐 그러니 페라리까지 사는거겠지만요.

 

[스폰서광고]

문제는 지금 주문해도 페라리 받는게 3년뒤라고 하더라구요.

올해 2022년 5월에 계약해서 3년뒤 받는다고

더 열심히 산다고 하는데. 당연히 박애리에게 허락받았겠죠?

생일선물로 박애리에게 받은거냐고 네티즌이 묻자

선물이 아니고 허락받은거라는 팝핀현준..

근데 팝핀현준은 슈퍼카 사면 영감을 준다면서 차앞에서

춤을 추기도하고 ㅋㅋ 그렇더라구요. 박애리 말로는

결혼후에만 산게 자동차 5대에 오토바이 2대라고.. 

뭐 어쨌거나 밝고 즐겁게 사는듯해서 부럽네요.

얼마전에 팝핀 팝핑 논란 때문에 난리났을때도

팝핀현준 나타나서 슬기롭게 중재해줬던 사건이 있었죠..

 

모니카 팝핑 발언 논란, 댄서들 집단 저격? 팝핀현준 반응 "별게 다 문제네 ㅋㅋ"

팝핀현준 타투 "kbs 로고 새긴다" 찐 문신? 연예대상 최우수상 받더니 결국..

미나 필립 층간소음 "봉 설치해서 봉춤, 새벽까지 소리 지르고 디제잉" 인스타그램 증거들

모니카 저격한 호안, 댄스교습 환불 불가 불법? 스우파 댄서들 학원과 비교해보니..

김현욱 노제 무시 논란 "춤춰라, 워킹 못하네. 비싼돈 줬는데 모자 쓰지마" 무례 망언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