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연애의 끝은 결혼 아니면 이별이지요. 수많은 남녀 커플들이

사랑을 하지만.. 결혼보다는 이별의 길을 더 많이 가는데,

현아 이던 같은 경우는 다행히! 결실을 맺는듯 하네요.

 

최근 올라온 사진에 의하면 드디어! 드디어 이던

김효종이! 현아에게 프로포즈를 한듯한데요

프로포즈용 웨딩밴드.. 반지를 선물한 이던!!

와 근데 반지도.. 반지도 보통 반지가 아니네요. 

 

marry me?라는 말과 함께 이던 계정에

올라온 반지 사진.. 이에 현아는 "당연히 yes지"

라는 대답을 하면서 눈물을 흘리는 이모티콘을..

 

[스폰서광고]

와..그러고보니 현아 나이가 올해로 딱 31세,

그리고 이던 나이는 2살 어린 29세. 딱 결혼하기 좋네요?

그리고 원더걸스 선예 슈퍼주니어 성민 

엑소 첸 김종대 아이콘 바비 2pm 황찬성 등등,

1세대 2세대 아이돌들이 다들 많이 결혼을 했거든요. 

결혼반지라고 올라온 사진인데 진짜 신기해요.

보통은 금반지 다이아반지 많이들 하는데

현아 이던 커플은 역시 패션센스가 남다르네요.

그래서 어느 브랜드 어떤 제품인지 궁금해하는 팬들도 많고.. 

게다가, 얼마전 현아의 스타일리스트 코디 결혼이 있었어요.

그리고 당연히 현아도 그 결혼식에 참석을 했고요

놀라운건 그당시 현아가 부케를 받았다는 건데요.

 

[스폰서광고]

한국의 통념, 미신중 하나가 '부케받으면 결혼한다'

'부케받고 3~6달안에 결혼못하면 평생 결혼못한다'

요런 미신들이 있거든요. 참고로 현아가 부케를 받은건

작년 10월이에요. 뭔가 기간도 오묘하게 맞는데요? ㅋㅋ 

연예계 대표커플이기도 했고, 본업은 존잘이지만

멘탈은 조금 약하고 찡찡이 였던 현아를 잘 케어한 이던..

이효리 이상순처럼 현아 이던도 서로 너무 잘맞지않나요?

이던이 조용하고 무던하니 현아 잘 받아주고..

그리고 여자가 남자보다 더 잘난 (?) 것도 공통점이 있네요.

물론 서로 다 잘났지만 대중적 인지도로만. 

현아 이던 열애설 공개되던 당시에 큐브에서

퇴출되고 펜타곤 그룹에서 퇴출되는등 많은일이

있었지만.. 결과적으로는 둘다 피네이션 더 좋은 소속사에

들어가게되었고, 활동도 열심히하고 사랑도 흔들리지 않고

이렇게 결혼이라는 결실까지 맺었으니 다 전화위복 된 셈인듯요. 

 

현아 이던 결혼식? 부케 받고 호텔 수영장 데이트.. 6년 공개연애 결실

현아 학폭 논란, "뺨 때린적 없어" 선미 현아 언팔 인스타 사건과 관계는?

현아 이던 커플 내복, 동거하는 커플 삘? 60만원 명품 마린세르 였네

아 속옷 파격노출 인스타그램, 탈의실에서 이던 백허그?

라디오스타 현아 "남친 이던 기면증, 대화하다 대답없어 보면 잠들어"

현아 이던 근황, 병약ㄴㄴ몸짱 복근? 임신 결별설 후 CK화보 인스타그램

현아 이던 퇴출 전 스킨십& 팬 견제 아래위 훑는 시선? 후이 불쌍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