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엊그제 쇼트트랙에서 황대헌 이준서 선수가

아주 잘 타놓고도 어이없는 실격을 당했죠?

중국은 팔 잡아당겨도 금메달이고,

심지어 퍽을 집어던지는 아이템전을 해도 실격 안당하고. 

이런 어이없는 일을 보면서 참 다들 화나고 욕도하셨을거에요.

러시아 소치 올림픽때도 약물과 부정으로 얼룩졌는데

러시아 소치보다 중국이 더하네요.

이에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투바투 태현이

용감하게 본인 의견을 표출했는데요. 

 

오빠 올림픽 봤어요? 라고 물어보는 팬 모아의 말에

태현이 댓글을 달았어요. "이게 맞아..?" 라고요.

방금 휴카랑 봤어요.라고 하는걸 보니 휴닝카이랑 본듯..

 

[스폰서광고]

사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일반인이든 연예인이든

돈이많든 적든 남녀노소 누구나 억울하고 화날 일이죠.

올림픽 때문에 전국민이 하나되는 순간인데

이걸 중국에게 고맙다고 말할 필요는 없겠죠. 

하지만. 대한민국인들이 하나로 끈끈하게 뭉쳐

서로를 위로해주는동안 또 중국인들이 나타나서 초를치네요.

투바투 태현의 말에 '닥쳐" "라오지가 널 저주할거야"

"중국 메달은 깨끗하다" "중국에 팬이 많으니 조심해라"등등..

에휴.. 저놈의 갑질..돈도 별로 안쓰면서 오지는 갑질. 

사실 알고보니 코카콜라 사이다 발언이 한두번이 아닌 투바투 태현.

과거 일본과 약간 껄끄러운 일이 있었죠? 수출 수입관련해서.

근데 태현이 투바투 내에서 일본어 담당이거든요.

 

[스폰서광고]

근데 이러한 상황에 대해 어찌생각하냐는 식으로

도니코니 형돈이 대준이가 물어보니까 

"방금다 (일본어 하는법을) 잊어버린것 같습니다"라고

순발력있고 예능감 넘치게 대답을 했더라는. 

아니 중국 짱꼴라들은 한한령에 한류금지에

인스타등 sns 금지인데 왜저리 날뛰나요?

그와는 별개로 투바투 태현 강태현 기억합니다

강단있고 너무 멋지네요. 당장은 중국애들한테 욕먹어도

어차피 그런애들 버려야할 애들이고요. 

중국인들 댓글 다 신고받고 삭제 숨김처리 되었어요.

빅히트 하이브 일 잘하네요. 투바투도 잘되었음 좋겠네요.

이번 기회로 호감포인트 대량 적립 ㅎㅎ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웹툰 논란 "2군 폐급 듣보 아이돌 투바투" 훔쳐온 망돌 서사?

빅히트 Trainee A 연습생 Leo 사과, "그 창ㄴ 내가 f**k 했어"가사 수준

TXT 마마 논란, 투바투 썸네일 왕따시키고 조명 끄고.. 방탄소년단 불참 복수?

케플러 휴닝바히에 왕따? 첫 브이앱, 걸스플래닛999 주작 논란 후 근황

NCT 투바투 표절 인정, TXT 노래 작곡가 이름이.. 엔시티 드림 크레딧에?

투바투 앵콜 라이브 실력 논란, 처참? 삑사리 악쓰고 음정 이탈.. 아예 안부르기 까지

하이브 빅히트 구내식당 클라스, yg jyp와 비교불가! 먹는거에 진심인 방시혁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