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aomg 사장직을 내려놓고, 원소주를 만들고, 그리고 

아이돌 그룹을 키우는 기획사를 새로 설립할 예정이라는 박재범.

아이돌에서 시작해서 힙합 아티스트 뮤지션으로 큰 획을 긋고

이제 다시 아이돌로 돌아가는 박재범의 행보는

그야말로 종횡무진 한계가 없는데요. 

그런데.. 세상 힙한 박재범이, 집도 광공 스타일

블랙앤 화이트 모던할것 같은 박재범이..

사실은 집 인테리어 상태가 상당히 친근하다못해

심지어 구수하다고 하죠? 이.. 이게 박재범 집 맞는지. 

그린퐁 세제에 쟁반에 친숙하고 따뜻하고 푸근한 느낌의

인테리어.. 아니.. 옷은 그렇게 멋지게 입고

스웩 허슬 플렉스 하면서 집은 왜그랴요..ㅋㅋ 

 

[스폰서광고]

참고로 엄마 즉 부모님이랑 같이 살아서

인테리어 결정권이 박재범아닌 박재범 어머니 한테

있다는 말도 나오고 있더라구요. 

물론 집이 인테리어가 푸근해서 그렇지 집 자체는

압구정에 위치한 수십억짜리 비싼 집이에요.

근데 이제 오크색 거실장을 곁들인.. 꽃무늬 이불을 곁들인.. 

참고로 저 핑크색 솜이블이 박재범이 덮고 자는 이불 ㅋㅋ

굉장히 집꾸에 관심없고, 연예인 치고는 남의 시선이나

보여지는 이미지 자체에 무던한 사람인가? 싶기도 해요. 

 

[스폰서광고]

게다가 의외로 담배도 안피고, 범생 스타일이라고 하죠. 

아니 미국 교포였는데 집은 넘나 평범한 한국집ㅋㅋ

박재범 어머니 교포2세고 아버지도 미국 오래 사셨다던데 ㅋㅋ

어째 집은ㅋㅋㅋ 50년쯤 한국에서 산 느낌ㅋㅋ

저 갈색 김치통ㅋㅋㅋ 박재범도 혹시 김치 잘먹나요..?

저렇게 외모 날티나는데 남하고 한번도 싸워본적 없고

은근 갭모에가 많은 박재범. 박재범 매력이 딱 그거네요.

한국와서도 고3 딱 1년 학교 다녔는데, 친구들과 잘지내서

연예인 잘되고 나서도 동창회까지 나간 사람이라고.. 

약간.. 지코가 아이폰 안쓰고 갤럭시만 쓴다는걸

알았을때와 같은 놀라운 배신감(?)을 주는 박재범..ㅋㅋ

박재범이 옛날부터, 미국서 고생하는 엄마를

꼭 모시고 살고싶다는 말을 자주했고 지금은 그 소원을 이룬거라나요. 

 

2pm 이준호 "윤아 옷소매 붉은끝동" 언급, "덕임 이세영 뿐이다" 화난 팬들 인스타 테러

2pm 찬성 결혼 "내년 출산" 속도위반 혼전임신? 예비신부 집안 직업은?

스우파 허니제이 과거 "왕따 당할뻔, 구해줘" 초등학교 동창생 훈훈 미담

박재범 DNA remix, 흑인 레게머리 "문화적 전유" 뮤비 내린후 재 업로드?

박재범 사과 "레게머리 한건 힙합이 좋아서" 신곡 유튜브에 흑인 테러 이유? 문화적 전유

박재범이 미국 흑인에게 욕먹는 이유, 레게 머리 드레드락 때문에?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