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놀면뭐하니 최근편에서 유재석이 중국에 대해서

사이다 발언을 했네요. 역시 한국 대표 예능인 유재석!

솔직히 연예인들 중국 팬이나 중국 돈때문에

눈치보느라 말 못하는거 많은데.. 유재석은 역시 다르네요. 

 

 

19일 방송된 분량이죠. 놀면뭐하니에서는

황민헌 최민정 선수읭 메달 소식을 전했는데요,

베이징 동계 올림픽 이야기 하면서 기뻐하는 유재석. 

 

"최근에 올림픽에 푹 빠져있었다. 보다보면

시간 가는줄 모르겠더라"라고 유재석이 말하자

신봉선이 "처음에는 좀 화가났다" 라고 받아쳐요.

 

[스폰서광고]

그러자 유재석도 "그날은 진짜 주체를 못하겠더라.

너무 화가났는데 ,다음날 황대헌 선수가 금메달 따더라"라고

말하면서 박수를 치더라구요. 사실 온 대한민국 사람이 전부 그랬죠. 

또한 황대헌 선수 외에도 최민정 선수의 금메달 까지 

언급한 유재석.. 다들 아시다시피 이번 동계올림픽은

중국이 개최국 버프로 자국선수에게 유리하도록

편파판정이 좀 심각했거든요. 아무리 홈 어드벤티지 있다지만

그걸 넘어선 편파판정으로 전세계인의 공분을 샀던. 

여하간 그런 내용을 말하면서 유재석은

손뼉도 격하게 치고, 한숨도 돌리는 모습을 보였어요.

문제는 이 모습을 본 중국인들이 또 발작을 시작함..

 

[스폰서광고]

"반칙한 황대헌을 위해 화내는 모습은

판정이 불공정하다는 뜻이다"라는게 중국인들 화난 이유..

그러면서 중국인들 사이에서 유재석 손절 시작함.

뭐 지들이 손절하면 어쩔건가요. 어차피 맨날

돈도 안내고 불법으로 한국 예능 다운받아 보는 주제에. 

중국 반응이 재밌네요 "욕하려면 유재석만 욕해라

중국의 유재석 팬들은 잘못이 없다"

"이제 더이상 유재석 팬으로 살지 않겠다"

"못생긴게 중국에도 팬이 있다니"등등.. 

진짜 못하는 말이 없네요 ㅋㅋ 유재석은 중국 신경도 안쓸듯.

실시간으로 자막 달아서 한국 프로그램 훔쳐보는

꼬라지가 진짜 ㅋㅋ 중국인들은 한국 드라마랑

한국 예능 없으면 무슨 재미로 살런지. 

그리고 실시간으로 번역바로 해갈정도로 중국인들이

한국어 잘알인것도 싫네요. 소신발언한 유느님은 칭찬합니다. 

 

하하 정준하 삭발, 유튜버 개리형 갑질 폭로에 컨텐츠 삭제? 롤 바텀듀오 공약

양세찬 지석진 막말 "좀 닥쳐요" 문자? 20살 나이차 선배에게 선넘은 인성 논란

인피니트 성종 탈퇴, 울림 재계약 무산 이유는 남우현 편애 차별대우?

송지효 코로나19, 백신 접종 안하는 이유? 슈주 은혁 감염 > 런닝맨 멤버들 검사 결과는

러블리즈 케이 스포, 뮤지컬 데스노트 미사? 상도덕 어겨 사장 김준수 난처할듯

러블리즈 해체후 근황, 두달만에 뿔뿔이 배우활동? 류수정 진 거취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