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러시아 우크라이나 사태가 장기화 됨에 따라

전세계 각국에서 러시아 우크라 전쟁에 신경을 곤두세우고 있죠

또한 우크라이나에 기부와 모금이 이어지기도 하는 한편

"약하니까 당했지" "개그맨이라 당했지" 등등

피해자를 2차가해하는 인간성 잃은 반응도 종종 보이는데요. 

 

도와주지는 못할 망정 피해자 우크라이나를

조롱해선 결코 안되겠지요. 심지어 공중파 방송인

MBC에서도 "개그맨 대통령이라 망한듯"이런 뉴스를..

엠비씨 뿐 아니죠. 유명한 정치인들도 그런 망언을 햇는데

이에 우크라이나 모델이 발끈했더라구요. 

 

우크라이나 모델인 올레나가 본인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올린글.

참고로 올레나는 mbc의 "대한외국인"이라는 프로그램에

출연중인 모델이거든요. 한국에서도 활동 하고요.

 

[스폰서광고]

그런데 mbc에서 저런 뉴스 내보내니까

화가 나요 안나요. 우크라이나는 나라가 없어지게 생겼고

우크라이나 죄없는 청년들 다 죽게생겼는데. 

참고로.. 올렸다가 욕먹고 지운 mbc 뉴스..

"대통령이 된 코미디언, 현실은 드라마가 아니었다

우크라이나 대통령 위기의 리더십" 이라고..

아니 뭐 되나요?,, 뭐 좀 아나요 우크라이나에 대해서? 

올레나 말을 요약해볼게요. "한국이 곧 대선인건 알지만

다른나라에 대한 여론몰이, 이용은 진짜 아니다.

우크라이나 대통령이 제대로 못하고 있다고?

제대로 하는법을 언론사는 아는가? 알면 우리도 좀 알려주라"

 

[스폰서광고]

"젤렌스키 대통령이 우크라이나를 위해 뭘 했는지 아는가?

젤렌스키 지지한 국민 72%가 바보라 생각하나?" 라는 올레나..

정말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제가 다 죄송해지네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부 공감능력 떨어지는 사람들은

우크라이나를 욕하거나 조롱하거나 비하하기도 해요.

한 우크라이나 유튜버는 한국인의 자리양보 에티켓에 대해서

한마디 한적 있는데, 이에 대한  펨코 반응이 절망스럽네요

"자리양보 잘해서 크림반도에 본토까지 양보해주냐"라고.. 에휴. 

현재 문제가 된 엠비씨 동영상은 삭제된 상태에요.

하지만 이미 우크라이나 인들은 큰 상처를 받았겠죠..

러시아에게 돈을 받지 않은이상 공중파 방송국이 저러면 안되는데.

 

안현수 러시아 군대 징집대상? "40세 이하 러시아 국적, 우크라이나 전쟁 차출"

소련여자 유튜브 "수익금 우크라이나 침공에 사용" 악플 상태 +비정상회담 일리야 반응

mbc 김연경 인터뷰 날조 "축구 야구 졌는데 배구만 이겨서 더 뿌듯" 식빵 언니 빡칠듯

이란 공기권총 국가대표 자바드 포루기, 민간인 학살 테러리스트? 금메달 박탈 회수 각

mbc 올림픽 사고, 중계 자막 논란 "핵실험장, 죽은심장" 개막식 개회식 국가소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