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국 아티스트 중에도 드디어 스포티파이 액자를

받는 대형 아티스트가 나오네요. 당연히 방탄소년단인데요.

스포티파이 액자 하면 다들 아는 그 퍼포먼스가 있지요?

 

방탄소년단이 스포티파이 접시 퍼포먼스 메뉴로

비빔밥을 선택해서 화제가 되고 있네요.

역시.. 한국의 자랑. 한국의 아이콘. 

다른 음식 아니라 한국 전통음식 담아서 더 뜻깊은데요. 

참고로 이 스포티파이 접시가 뭐냐. 스포티파이 측에서는

단일 곡으로 10억 스트리밍 이상을 기록한 아티스트에게

기념 접시를 선물해줘요. 드레이크도 파스타 먹방중이죠.

 

[스폰서광고]

물론 아티스트에 따라서 접시가 여러개인 경우도 있고요..

비비렉사는 시리얼을 담아서 먹고.. 메이저레이저는 바베큐,

할시는 과자를 두종류 담아서 먹방을 했더라구요. 접시 두개에. 

그리고 방탄소년단은 한국가수 최초로!

"다이너마이트" 곡으로 10억 스트리밍을 돌파했어요.

참 말이 쉽지 10억 스트리밍.. 어마어마한 숫자죠.

감히 감도 안오는 그런 천문학 적 숫자.. 

옹기 종기 모여서 비빔밥 재료를 하얀 쌀밥위에 얹고, 그리고

잠시후 이렇게 비벼져서 방탄소년단 bts의 로고모양

계란까지 올려진 비빔밥을 다같이 나눠먹는 방탄멤버들.. 

 

[스폰서광고]

라이브 미팅때는 김치찌개 담아먹을거냐고 질문나왔는데

접시를 7개쯤 받을때쯤에는 김치찌개를 하겠다고 하더라구요 (진 멘트)

하나밖에 없기때문에 국물을 담기는 좀 그렇다고 ㅋㅋ 

메뉴 선정 센스도 넘 좋고 먹방하는 방탄소년단 7명도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고.. 대단하네요. 다이너마이트 작사

작곡한 작곡가는 최최최소 10억은 벌었다는 이야기죠..ㄷㄷ 

해외 유명 아티스트들 스포티파이 접시 먹방만

봤었는데 방탄이 그 대열에 참가하다니 이게 머선일..

야물딱지게 먹는 센스쟁이들 방탄 모습 흐뭇하고 자랑스럽네요 

 

 

빅히트 방탄 후배, 조우찬 그룹 프로필 촬영? 어색한 코 + 외국인 분위기

방탄소년단 진, 와인셀러 냉장고 이연복 셰프에 선물? 핸드폰으로 바로 결제

본 BTS 신사, 방탄소년단 팔이로 돈벌기? 심각한 초상권 상표권 개무시

방탄소년단 또 디스한 래퍼 비프리 "게이들이 UN 연설" 신곡 가사 상태

방탄소년단 rm, 황대헌 격려 편파판정 저격? bts 인스타 악플 테러하는 중국인들

방탄소년단 뷔 정호연 열애설? 이동휘 7년 공개연애중 bts와 럽스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