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무리 돈도 좋고 성공도 좋지만, 사람이 줏대가 있고

배신없이, 의리도 챙기는 믿음직한 모습도 보였어야죠.

중국 국가대표 코치로 갔던 안현수 빅토르 안이,

최근 중국에서도 팽당하는..손절당한듯 하죠? 

배신자의 말로라고 해야할지.. 한국 떠나서 러시아 가고,

또 러시아 떠나서 중국 가더니 결국 이건가요.

그렇다면 안현수, 빅토르안이 왜 중국에 손절 당햇는지도 봐야겠지요. 

사건의 발단은 바로 안현수의 부인 우나리 화장품 쇼핑몰 때문..

우나리의 화장품 홈페이지는, 외국인 가입할때 국적을 묻는데

거기 대만 / 중국이 따로 표기되어잇었던것.

 

[스폰서광고]

이에 중국인들이 항의를 하고 보이콧 불매운동을 하자

빅토르안은 허겁지겁 "부인 우나리를 포함한 나 안현수의

가족 모두는 하나의 중국을 지지한다'면서 웨이보에 글도 올림..

또한 우나리의 화장품 우나리닷컴 홈페이지에도

중국어와 영어를 이용해서 사과문을 올렸더라구요.

하지만 중국인들도 그렇게까지 바보는 아니더라구요. 

"빅토르 안은 조국 한국을 버리고 러시아 까지 버린X"

"안현수는 돈만 쫒아서 중국으로 왔다"

"안현수에게선 어떤 애국심도 바랄수 없다" 등등..

 

[스폰서광고]

그와중에 똑똑한 댓글도 있네요 ㅋㅋㅋ

"웨이보에만 쓰지말고 인스타그램에도 같은글 올려라"라고요.

근데 인스타 올릴 필요없이 이제는 한국에도 소문 쫙 남..ㅋㅋ 

배신자 매국노 소리 듣고있죠 이제는..

현재 안현수 인스타그램 가보니 부인 우나리

그리고 딸 제니와 함께찍은 가족사진이 올라와있지만

댓글은 막혀있네요. 중국인들의 댓글 테러를 의식한걸까요.

 

대한민국 국적이라는 안현수와 우나리..

그런 사람들이 "하나의 중국" 지지발언을 해요?

심지어 그렇게 하고도 중국인에게 손절 당하니 정말 웃픈엔딩이네요. 

 

안현수 부인 우나리 쇼핑몰 "대만no, 하나의 중국 지지" 중국인에 화장품 팔려고..

안현수 와이프 우나리 화장품 회사, 빅토르안 특혜로 국제대회 스폰서 선정?

안현수 러시아 군대 징집대상? "40세 이하 러시아 국적, 우크라이나 전쟁 차출"

안현수 근황, 러시아 국적 빅토르안이 중국 코치된 이유는.. 베이징 동계올림픽

임효준 근황, 중국 귀화했지만 국가대표 선발전 탈락? 황대헌 성추행 후..

빅토르안 안현수, 중국 국가대표팀 코치? "돈이면 다냐" 러시아 귀화 후 또?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