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방탄소년단이 어나더클라스 어나더레벨이다보니

한국 아이돌로써 최초의 역사를 온갖 분야에서 새로 쓰네요.

심지어. LEGO에서 방탄소년단 피규어를 발매한다는 소식이죠?

레고로 BTS가 나온다니....... 이게 가능한 일인지.

 

그런데 그게 현실로 일어났다는 소식이지요.

방탄소년단 팬덤 아미들에게는 행복한 소식이겠네요

 방탄소년단 멤버 7명이 디스코라고 적힌

세트장에 서있는 모습.. 정말 감격스러운데요. 

참고로, 현역 연예인 레고는 비틀즈 / 스파이스걸스 / 방탄소년단이 유일!!

누가 누구야 라는 생각을 하실수도 있겠으나

멤버들이 "다이너마이트" 뮤직비디오에서 입었던

레트로 디스코 풍의 의상을, 그대로 재현해놨더라구요.

 

[스폰서광고]

게다가 저 민트색 머리는 1000미터 밖에서 봐도

누가봐도 RM 랩몬스터 남준이네욬ㅋㅋㅋ

중간에 있는 초록색 베스트가 뷔.. 지민 정국

제이홉 슈가 진 7명 모두 개성을 잘 살린. 

이렇게 다이나마이트 뮤비랑 비교하니까 더더욱 잘 알겠네요.

그렇다면 방탄 레고 가격은 얼마정도로 책정이 될까요?

이쁘고 소장가치 잇는건 알겠는데 구할수나 있을지..

그렇잖아도 원체 비싸고 사악한 레고 가격..

그 레고도, 한정판이거나 인기 제품은 프리미엄 플미가 엄청붙죠.

거기에 방탄소년단 방탄 코인까지? 가격이 미쳤을듯 하네요. 

 

 

[스폰서광고]

레고는 귀엽겠지만 가격은 안귀여울것 같고.. 

그런 한편 팬이 아니더라도 사고싶어지는 충동이 드네요.

근데 저기 얼굴은 없는건가요? 팬들이 직접 그려넣는건가?

아님 아직 디자인 중이라서 비워놓은건가. 

 

그간 팬들이 다양하게 만들고 커스터마이징했던 방탄소년단 레고 버전들 ㅋㅋ

닮은것도 있고 아닌것도 있고.. 재밌네요. 귀엽고요. 

 

방탄소년단 작곡가 피독 수입, 저작권료 400억? 봄날 DNA FAKE LOVE 작곡 클라스

방탄소년단 정국 외할머니 집, 관광지도에 넣은 부산 연제구 연산동 논란

방탄소년단 스포티파이 접시 먹방 메뉴, 비빔밥? 다이너마이트 작곡가 음원수익 얼마?

빅히트 방탄 후배, 조우찬 그룹 프로필 촬영? 어색한 코 + 외국인 분위기

방탄소년단 또 디스한 래퍼 비프리 "게이들이 UN 연설" 신곡 가사 상태

방탄소년단 rm, 황대헌 격려 편파판정 저격? bts 인스타 악플 테러하는 중국인들

방탄소년단 뷔 정호연 열애설? 이동휘 7년 공개연애중 bts와 럽스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