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제는 내한 스타같은 블랙핑크..

네 멤버가 각자 해외에서 다양한 활동중이죠?

음악활동은 물론 명품 브랜드 엠버서더로, 인플루언서로.

로제같은 경우도 최근 미국일정중 사진들을 공개했는데요. 

특히.. 그중에 남성에게 로제가 뺨에 뽀뽀,

볼뽀뽀를 하는듯한 사진이 공개되어서 화제가 되고있네요.

물론 이 남자는 브랜드 디자이너분이긴 한데요. 

뭐 해외야 뺨에 키스나 뺨 부비기가 일상적인 

인사이긴 한데.. 문화차이는 있구나 싶기도 하고요.

보통 아무리 해외라도, 아시아 인 동양인들은 

서양식 인사를 안하는 케이스도 많으니까요.

 

[스폰서광고]

근데 더 찾아보니 저 디자이너분이 생로랑 디자이너고

아시다시피 로제가 생로랑 엠버서더잖아요.

생로랑 디자이너는 동성애자이고 결혼도 하고 아기도 있다고 ㅎㅎ 

그나저나 이날 착장 정말 이쁘네요 .. 물론 ysl

생로랑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쫙 빼입었겠죠 ? 

 

로제 뺨 키스 논란은 국내 뿐 아니라 해외 팬들 사이에서도

꽤 논란이 된것 같은데, 이에 대해서 옹호와 반박글도

이렇게 많네요. "로제는 안쏘니의 베스트 프렌드다. 

니들 바위밑에 사냐?(원시인이냐) 존중해라" 라고 ㅋ ㅋ 

 

[스폰서광고]

근데 사실 저 디자이너분과 나이차도 많이나고 동성애자고..

아마 나잇대 비슷하고 이성애자면 로제가 어련히 알아서 

뺨키스 안하고 잘 조절했겠죠. 나이차가 무려 17살이라고. 

 

 

그리고 애초에 로제도 뉴질랜드에서 태어난 외국인이거든요.

한국계이긴 하지만 문화나 사상 가치관은 사실상

검머외에 가까운.. 물론 국적은 이중국적이니 한국인인것도 맞음. 

뉴질랜드에서 태어나 호주에서 인생 대부분을 살긴 했지만요. 

솔직히 그보다 더 뽕이 차는것은..

생로랑 수석디자이너 안소니 바카렐로가, 직접 옷 리폼해서

입힌 아시아 스타는 로제랑 방탄소년단 밖에 없다고 ㄷㄷ 

생로랑이 워낙에 도도하고 깐깐한 브랜드인데.. 국위선양이죠.

 

수지 로제 럽스타그램, 같은 장소 같은 멘트 같은 포즈 인스타 모음

블랙핑크 제니 언더붑 패션, 파격 밑가슴 노출? 크롭티 브랜드 패션위

블랙핑크 컴백? 신곡 제니 목소리 실수로 유출한 전소미 인스타 라이브

윤주 샤넬 화보 "제니 보고 있나" 도발? 블랙핑크 팬들 인스타 테러중

수지 신곡 새틀라이트, 프라우드먼 모니카 콜라보? 4년만의 가수 활동

스타트업 수지 가방 논란, 까진 구두엔 매직칠하면서 500만원 명품 디올백?

엑소 찬열 전여친 폭로 "3년 사귀다 바람, 문란한 사생활 댄서 bj 지인까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