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시맨틱에러 덕분에 요즘 박서함과 박재찬이 핫하죠?

박서함은 안타깝게도 군대를 가서 그 후광을 못 누리고..

박재찬 그리고 재찬이의 그룹 동키즈가 

그 낙수효과를 누리고 있는데요. 

 

물들어올때 노 젓는다고, 동키즈 멤버도 이번에

새로 싹 개편을 한듯 한데요. 빠진 멤버도 있는 한편

또 새로 들어온 멤버도 있고..

원대가 빠지고, 기존멤버 경윤 재찬 종형 문익 에다가 

새멤버 기석 민규 세현이 합쳐져서 7인조가 되는듯 하네요. 

 

 

그렇다면 새멤버 뉴페이스들의 얼굴은? 비주얼은? 

세명다 한국인인듯 하고요 . 위 멤버는 00년생 세현. 

뭔가 동요 엔터테인먼트 이소속사..

 

[스폰서광고]

보다보면 어떤 얼굴 어떤 와꾸를 선호하는지

대충 알것도 같고 ㅋㅋ 스엠상 제왑상 이런것처럼

동요에도 대표가 좋아하는 얼굴상이 있는듯. 

이 멤버는 01년생 민규. 참고로 기존 멤버 

문익 재찬이랑 동갑이 될듯 하네요. 

글구 이 새 멤버들, 시맨틱에러에 우정출연 했더만요? ㄷㄷ 

요 멤버는 기석. 2004년생으로 17살 막내인듯 하네요.

요 멤버 역시 시에러에 등장한적 있음!

이번 활동부터 합류인데 문익이는 아파서 쉬어서

이번컴백은 6명이서만 활동하게 된다고 함.

 

[스폰서광고]

그런 한편 새 멤버들 공개되면서 비주얼에 대한 호불호도

꽤 갈리는듯.. 일단 다른 사진들 보니까 프로필 사진이

좀 구리게 찍혔더라구요 실물들이 더 귀여운 멤버도 있는. 

저 뒷모습이 팀 막내 기석이고 노란머리가 세현이라는 멤버..

어떻게 보면, 지금 공개된 3명도 사실상 확정되있던거네요

시맨틱에러 촬영당시 이미 찬조출연 한거면..

재찬이는 드라마 찍으면서 컴백 준비도 같이 한듯. 

동키즈. .아니다 이제는 디케이지죠. 

민규라는 멤버가 노래 꽤 잘하더라구요. 

글구 멤버들이 전부다 사진보다 영상이 더 나은듯.

동키즈 컴백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은근히 곡 퀄이 좋은 그룹이던데.

 

동키즈 원대 문익 탈퇴 새멤버 영입, 팀명 DKZ로 개명? 시맨틱에러 이후 근황

박서함 키 193cm 체감, 냉장고 자판기보다 크고 문짝만한 실제키 사이즈

서함 인성 과거, 믹스나인 "너라고 이재준 사건" 역대급 깽판 빌런

시맨틱 에러 박재찬 과거 학교폭력? "동키즈 데뷔전 학폭 확인" 소속사 입장문

시맨틱 에러 크나큰 박서함, 광공 와꾸에 디지몬 오타쿠 내면? 제2의 심형탁

불한당 변성현 감독, "동성애 퀴어 코드" 임시완 속이고 촬영? 설경구만 알았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