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동키즈 재찬이나 크나큰 박서함을 보면

진짜 사람인생은 어찌될지 모른다는 말이 떠오르네요.

넘치는 아이돌 홍수속에서 사실상 해체된팀이었으나

드라마 출연후 드라마 인기로 인해 대박이 난 박서함!

그리고 재찬 역시 추상우 역으로 일약 스타덤에 올랐는데요.

 

그런 재찬의 팀이 동키즈인데.. 솔직히 

아이돌좀 안다 하는 분들 사이에서 낯설 정도로

이른바 듣보였던것이 사실이죠.

하지만 시맨틱 에러 이후? 동키즈 뤼팽 등이

음원 차트에서 역주행을 하는등의 기적을 보이는데요. 

 

물들어올때 노젓는다고. 동키즈 재찬 소속사에서 일을 하네요.

원래는 원대 재찬 문익 종형 경윤 5인조였던 동키즈..

안타깝게도 멤버교체가 있는듯 한데요. 

 

[스폰서광고]

원대, 문익 두사람이 부상으로 휴식중이었는데..원대는

일단 재활이 필요하다는 의사 소견 때문에 팀 탈퇴라고.

안타깝네요. 지금이 기회인데. 

또한 문익 역시 컨디션 회복이 필요해서 휴식을하고, 

이번 컴백은 참가하지 않는다는.. 근데 원대가 팀 리더 아닌가요?

어디 다쳤나 보니 2021년 8월 어깨부상이라는데.. 많이 다친듯. 

글구 문익 역시 일단 탈퇴는 아니지만 어찌될지 모르네요.

찾아보니 문익은 아이캔이라고 유닛까지 내준거 같은데

회사는 은근히 열심히 밀어주는듯.. 근데 이름은 왜 ..ㅋㅋ 

 

[스폰서광고]

동키즈 이름 촌스럽다 당나귀 생각난다 말 많았는데

이름 뜻은 동요 엔터의 아이들 동키즈라나요?

하지만 팬들 건의를 수용해서 앞으로는 DKZ로 개명한다고.

디케이지라는 팀명으로 이름도 바꾸고, 

멤버도 3명 새로 영입을 한다는데.. 여기 동요 엔터가

큰회사인가 싶어 알아보니 직원도 꼴랑 6명밖에 없는

쟈그마한 회사래요.

그런데도 참 일 잘하네요 복면가왕이라든지

다양한 컨텐츠에도 멤버들 꽂아넣고, 이번 시맨틱 에러때도

회사없는 박서함까지 케어를 해준 회사라고 하고요.

시에러로 대박난 지금 노 잘저어보길..

 

박서함 키 193cm 체감, 냉장고 자판기보다 크고 문짝만한 실제키 사이즈

박서함 인성 과거, 믹스나인 "너라고 이재준 사건" 역대급 깽판 빌런

시맨틱 에러 박재찬 과거 학교폭력? "동키즈 데뷔전 학폭 확인" 소속사 입장문

시맨틱 에러 크나큰 박서함, 광공 와꾸에 디지몬 오타쿠 내면? 제2의 심형탁

크나큰 박서함 & 동키즈 재찬, BL 게이 드라마 "시맨틱 에러" 게이 커플 연기?

불한당 변성현 감독, "동성애 퀴어 코드" 임시완 속이고 촬영? 설경구만 알았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