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시맨틱에러 인기로 요즘 박서함 (구 박승준) 인기도

나날이 높아져서 보기 좋고 흐뭇하네요. 군대간건 아쉽지만요.

그런한편 박서함 키 때문에도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크나큰 이라는 그룹명 이름값을 제대로 하네요.

 

프로필상 키는 187 189등으로 표기되지만

박서함 본인 피셜에 의하면 실제  키는 193cm라고 하죠!

아무래도 190과 187의 심리적 차이 때문에

캐스팅 불이익 있을까봐 프로필을 조절한것 같은데..

아니근데.. 사람이 자판기보다 클수가 있네요..? 

자판기 뿐만이 아니죠. 전설의 문짝광공 박서함..

냉장고 보다 키가 크네요...? 냉장고도 키가 제법 되는걸로 아는데

남자 아이돌 키 바로미터 측정이 바로 요 냉장고죠.

 

[스폰서광고]

참고로 박서함이 서있는 4도어 냉장고 같은 경우

보통 사이즈 높이가 185cm라고 하더라구요. 

냉장고와 근접하다는건 180이라는 인증이죠. 

화장실 천장에 닿을랑 말랑하는 미친 박서함 키 ㅋㅋㅋㅋ

그나저나 박서함 이름 바꾸고 개명한게 이젠 좀 익는듯?

박승준 이름도 이쁘긴 했는데, 서함이 좀더 배우이름 느낌. 

 

시맨틱 에러에 나오는 장면인데요, 보통 문을

두드릴때 저 호수 00호 윗부분을 누가 두드리나욬ㅋㅋㅋ

거의 문짝만하네요.. 역시 문짝광공 박서함ㅋㅋㅋ 

 

[스폰서광고]

글구 차에서 내리는 장면 보니까 차가 카니발인지

스타렉스인지 모르겠는데 아마 카니발하이 같던데

차보다 박서함 키가 더 크더라구요 ㅋㅋ 문짝공 클라스.. 

 

 

또 하나더. 커피트럭 스낵트럭 보면 윗부분에 

저기 사진배너 보이시죠. 저기에 그냥 사인한 사람은

박서함이 처음이었다는 커피차 사장님 증언ㅋㅋㅋ 

비행기 타도.. 비행기 천장에 닿을락 말랑ㅋㅋㅋ

박서함 정도 되면 이코노미 타면 무릎이 앞좌석에 닿겠어요

고속버스 탈때도 그렇고, 옷 살때도 사이즈 신경 많이 쓰일듯. 

 

박서함 인성 과거, 믹스나인 "너라고 이재준 사건" 역대급 깽판 빌런

시맨틱 에러 박재찬 과거 학교폭력? "동키즈 데뷔전 학폭 확인" 소속사 입장문

시맨틱 에러 크나큰 박서함, 광공 와꾸에 디지몬 오타쿠 내면? 제2의 심형탁

크나큰 박서함 & 동키즈 재찬, BL 게이 드라마 "시맨틱 에러" 게이 커플 연기?

불한당 변성현 감독, "동성애 퀴어 코드" 임시완 속이고 촬영? 설경구만 알았다

BL웹툰 킬링스토킹 드라마, 아이유 무단인용한 "지은" 캐릭터? 초상권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