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너무 안타까운 소식입니다. tvn 드라마인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 촬영팀의 버스가..

덤프트럭과 충돌해서 사망사고가 났다고 하죠?

하필 PD가 사망해서.. 드라마 제작조자 이제는 불투명해졌는데요.

 

추돌도 아니고 충돌이면 정면으로 부딪혔단 이야기죠.

이 사고로 인해 PD가 사망하고, 10명이 부상을 입었다고..

차체가 끔찍할 만큼 으스러진게 너무 소름돋네요.

보면 운전석 그리고 운전석 옆자리와 앞자리 위주로

박살이 났는데..버스에 앞자리 쪽에 앉은 사람들이

크게 다쳤지 않을까 싶네요. 앞자리가 정말 위험하긴 한.. 

 

[스폰서광고]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은 김민재 김향기 김상경이

출연을 하고, 오는 6월부터 방송을 시작할 예정이었지요.

12부작이고, 월화드라마로 방영할 예정이었는데..

아마 촬영도 거의 마무리, 막바지 상태였을거고요.. 

 

사망한 PD는 연출부이고 30대라고 하는데.. 너무 안되었네요

30대면 나이도 한참 젊을때인데, 가정이 있거나

아이, 아내가 있다면 가족들의 충격은 또 얼마나 클지.

게다가 촬영 버스면 그 안에 다른 스텝이나 배우들도

같이 탑승했을건데, 같은팀 식구들의 충격이 어떨지...

버스 운전기사도 중상을 입은 상태라고 하더라구요.. 

 

 

[스폰서광고]

찾아보니 그 버스안에 연출부, 촬영팀 제작진만 10명

탔다고 하고 배우는 없었다고 하네요. 사고로 인해서

앞으로의 드라마 촬영도 잠정 중단 상태고요.

버스가 과속을 하거나 한건 아닌지 경찰조사가 들어갔다고. 

덤프 트럭과 사고났다 하면 사망 사고네요.

볼보 정도 타야 트럭이랑 박아도 살수잇는건지.

그 와중에 덤프 트럭 운전자는 다친데 하나 없이

멀쩡하다고 하니 참 씁쓸한 마음이 드네요. 

 

얼마나 빠르게 치고 들어왔으면 버스가 저렇게 너덜너덜

박살이 나는지. 마음이 너무 안좋네요. 이런 사고는

꼭 가해자들이 더 멀쩡하더라구요.

돌아가신 PD님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빌고

다친 제작진들도 얼른 쾌유하시길.. 

 

태희 아부지 사기 논란 타임라인 정리 "돈빌려 달라 dm한 이유" 도박 코인 주식?

신주아 집, 태국 재벌과 결혼후 럭셔리 공주 생활? 남편 직업 페인트회사 ceo

싸이 피네이션 남자 아이돌, 그룹명 THX + 멤버 공개! 얼굴 맛집? 고키는?

뚱 숟가락 비매너 진상 논란, 남의집 식당 수저를 몰래 구부리네?

이달의소녀 츄 정산, 개인활동도 N빵 그룹 분배? 츄 컵밥 먹을때 멤버들 호화 식사

서희원 전남편 왕소비, 빡쳐서 여동생 서희제 저격 웨이보 sns 글 올린 이유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