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이 그렇게 굴지의 대기업 같아도 맨날 YG JYP에게

요즘 밀리는데는 이유가 다 있네요. 아이돌들이

백날 천날 돈벌어오면 뭐하나요.

이수만이 뒤에서 자회사 만들어서 돈 다 빼돌리는데. 

 

심지어 이번 주주총회에서는 이수만이 참교육 당했다는 소식이죠?

소액주주들도 참다참다 이수만 하는짓 더이상은

못참겠다 하고 반기를 든건데요. 카리나도 소용이 없었네요.. 

 

먼저 에스엠 회사 주식 지분현황 볼게요.

이수만 외 핵심인물 15인방이 약 20퍼센트 주식 들고있고

그외 자사주, 국민연금, 한국투자신탁, 기타 (외국인 개미) 이런 상태에요.

 

[스폰서광고]

sm 주주들은 "최대주주가 주주들에게 배당도 안하고

경영권 흔들어 주주돈을 훔쳐가고 있다. 각성이 필요하다" 이런 의견.

그런 상황에서 감사 선임을 두고, 이수만 vs 주주들끼리

이번에 대결을 펼친셈인데요.  

그런 과정에서 의결권.. 즉 주주들의 투표권을 받기위해서

이수만이 한짓 정말 졸렬하네요 ㅋㅋㅋ 의결견을 자기에게 

넘길 경우 sm 에스파 카리나 친필 사인 주는 이벤트 ㅋㅋㅋ

주주들이 무슨 돌덕들 ATM인줄 알고 ㅋㅋㅋ 아이돌 장사 하던 버릇... 

하지만 카리나는 카리나고 주식은 주식이죠.

"에스엠은 개인이 아닌 회사 발전을 위해 일해야 한다."

"후발주자 하이브보다 시총 밀리는거 말이되냐" 등등..맞말이죠.

 

[스폰서광고]

보니까 sm은 "라이크기획"이라는 회사 만들어서

매출액 6퍼센트를 지급하고 있더라구요. 

1427억중 181억이 이수만 딴주머니로 흘러갔다는 뜻이지요.

옛날에도 와인사업이니 씨디 만드는 자회사니 뭐니

잔뜩 만들어서 결국 이수만이 꿀꺽 하는것 같던데. 

뭐 여튼 이번 주주총회 결과, 에스엠 주가는 상승할듯한 예측인데요.

카리나 사인을 배당처럼 주는거 넘 어이없긴 하네요 ㅋㅋ

글구 하이브보다 밀리는거 이해못한다는 발상도 너무..

sm엔.. 방탄소년단이 없잖아요..

NCT? 대단하긴 하지만 BTS 급은 아니죠.. 

 

참고로 , 이수만은 지분 18퍼에 240억 가져가고

박진영은 15퍼에 8억 가져가고

방시혁은 지분 31퍼센트지만 연봉 8억 가져가요.

이수만이 좀 과도하게 많이 가져가지 않나요? 

 

연 놀토 "대패삼겹살 30년 인생 처음 봐" 컨셉질 거짓말? or 상식 부족?

레드벨벳 아이린 예리 조이 인성, 블라인드앱 대한항공 직원 폭로글?

김희철 위너 막말 "팬더티비 나가나?" 코카인댄스 김진우 강승윤 봉변

헨리 학교폭력 홍보대사, 마포경찰서 도르쉰? "명예 중국인을 왜" 게시판 상태

에스파 닝닝 나이키 운동화, 위구르 신장면화 강제노동 반대? 모자이크한 sm

소녀시대 제시카, 빚 때문에 중국 걸그룹 아이돌 데뷔? "승풍파랑적저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