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드디어 공블리 공효진도 가네요. 현빈 손예진 커플이

엊그제 세기의 결혼식을 올리더니.. 손예진 절친인

공블리 역시, 결혼을 코앞에 두고 있다는 소식인데요.

 

아니 근데, 열애설이 터지기 전에 결혼설 부터 나다니 ㅋㅋ

아무래도 오랜 공개연애를 류승범과 했던 과거 전적이

있던터라, 공개연애 두번은 조심스러워서 그랫을까요?

참고로 공효진의 예비신랑이자 남자친구는 케빈 오. 

무려 10살 연하의 남친이라고 해요 연상연하 커플 ㄷㄷ 

 

케빈오 모르시는 분들 위해 간단 정보..

1990년생으로 나이는 33세, 뉴욕출생의 

한국계 미국인이에요. 2016년에 "어제오늘내일'로 데뷔했고요. 

 

[스폰서광고]

다트머스 대학교 경제학과를 나오고, 별명은 옥혜빈 (케빈오)

다트머스 말고도 코넬, 카네기 멜론대, 보스턴칼리지 ,뉴욕대 등등에서

제의가 왔을정도로 엄청 천재 수재라고 하더라구요. 

 

근데 이제 케빈오가 한국에서 음악하게 된 계기는 "슈스케'고요.

슈퍼스타케이 5 말고도 슈퍼밴드 출연 전적도 있음. 

문제는, 이미 케빈오 공효진 열애중인거, 안사람도 많았다나요? 

보시다시피 케빈오 인스타그램에, 본인 사진 올리다가

공효진 사진도 같이 실수로 끼워서 올린 전적이.

올리자마자 빛삭 칼삭 했다고 하지만,

이미 팬들에 의해서 캡쳐가 끝난 뒤 ㅎㅎ 

 

[스폰서광고]

여하간, 어제 손예진 현빈의 결혼식에서

공효진이 부케를 받았어요. 부케 받을때만 해도

결혼할 상대방도 없는데 부케 왜 받나? 했었는데 ~

알고보니 오래사귄 남자친구가 케빈오였던거죠. 

 

케빈오 인스타그램 업로드 실수 (like 은혁 아이유)사건이

올 연초였다고 하는데.. 거기에 공블리 부케까지.

알고보니 이게 결혼으로 가는 복선이었다니. 

 

 

처음엔 너무 갑작스러워서 만우절 장난인가 햇는데

열애, 결혼 예정인것은 거짓이 아니었나 보네요.

류승범도 외국 여배우랑 결혼해서 애낳고 키우면서

해외생활 잘 하고 있는걸로 아는데. 둘다 각자 행복하길. 

 

공효진 버버리 패딩 사건, 코오롱 모델 이면서 상도덕 없이 인스타 업로드? 오해!

류승범 슬로바키아 여자친구 결혼, 아내 소식에 공효진 인스타 상황

윤계상 이하늬 이별이유, 발리여행 -> 의미심장 인스타까지 타임라인 정리

양준일 성희롱 중고차 발언 이후 "겉에도 안에도 흰색, 순결 잃지않길" 최근

송중기 열애, 송혜교 이혼사건 맡았던 변호사가 여자친구? 가세연 사진 폭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