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빅히트 하이브, 방시혁의 걸그룹 "르세라핌" 

두번째 멤버 김가람 사진이 공개되었네요.

근데 이제, 사진 공개와 동시에 과거까지 폭로되버린.

진짜 역대급 아이돌 흑역사인데요. 

아이돌 입에서 "섹파" "섹수하자" 소리나오는거?

참 이미지 확 깨죠.

 

참고로 르세라핌은 아이즈원 출신인 사쿠라 ,김채원이 합류해서

팬들의 기대가 높은 상태에요.하지만 그런 반면에

"우익돌, 주작돌에 날라리 일진 양아치까지"라면서 

실망감과 분노를 표출하는 일부 팬들도 있는데요. 

 

뭐 어떤 사진들이 공개되었는지도 살펴봐야겠죠?

르세라핌 김가람 과거 사진, 일단 다른걸 떠나서

모태 미녀에 엄청난 미모의 소유자였음은 부정할수 없는데요.

 

[스폰서광고]

실제로 아이브 멤버 후보까지 갔지만, 과거나 인성등의

잡음을 이유로 탈락하고 하이브 갔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하이브는 뭐 그런거 검증안하나.. 제2의 글램사태?

참고로 글램의 모 멤버가, 이병헌에게 50억 소송 걸었다가

반대로 협박죄로 소송맞고 거액의 돈을 물어줬었죠. (로맨틱 사건)

그걸 방시혁이 갚느라 엄청 고생했다고 하고요. 

여하간 르세라핌 김가람 과거 사진이 좀 대단하긴 한데요.

칠판에 섹수, sex 라고 써놓고 그 앞에서 사진을 찍는..

보통 멘탈은 아닌것 같은데요, 티아라 섹스머신 사건 생각나네요.

티아라 효민은 티켓카페 홍보하면서 "섹스머신"이라고 썼다가

생수머신이라는 불명예스러운 별명을 얻기도 했었죠.. 

 

뭐.. 저런 섹파해줌, 섹스어때요 이런글 쓰는게

장난일수도 있지만, 저런 장난을 친다는걸 보면

하나를 보면 열을 안다고, 성적으로 개방적이었거나

심지어 성적으로 문란한 학창시절 보낸거 아니냐 하는 우려도..

 

[스폰서광고]

아무래도 저런말 하면, 김가람 이미지에 좋지는 않았겠죠.

또 얌전하고 공부 열심히 하는 모범생들은 저러고 놀지는..않으니. 

물론 공부 잘하고 열심히 잘 생활했을수도 있지만, 

조용하지는 않았을것 같으네요. 활발한게 뭐 꼭 나쁜건 아니니까요. 

그런가 하면 김가람 학창시절 교복입은 과사가 밝혀지면서

치마길이 너무 짧다, 저정도면 날라리 일진 양아치 아니냐 하는 말도..

치마가 좀 짧긴 하네요. 근데 섹스하고 싶다, 섹파해줄게 글이

너무 강렬해서... 치마는 오히려 그정도는 아닌 ㅎㅎ 

 

뭐 다른걸 떠나서 미모 하나는 정말 역대급이네요

약간 플레디스 연생 허윤진 생각도 나고.. 허윤진도 

빅히트 하이브 쏘스뮤직 간걸로 아는데 . 

 

아이즈원 이채연 데뷔 무산? 소속사 wm 계약만료? 사라진 인스타그램..

미야와키 사쿠라 지하철 생일 광고, 삼일절에 욱일승천기 전범기..중국인 팬 짓?

사쿠라 생일 서포트 4억? "3천만원 다이아반지, 그 이하 남자랑 결혼하지마" 선물 수준 ㄷㄷ

프로듀스48 허윤진, 사쿠라 김채원과 하이브 걸그룹 데뷔! sm루키즈 라미 고은 합류?

아이즈원 김채원 하이브 이적, 울림 권은비 아닌 사쿠라, 민희진 걸그룹 데뷔?

민희진 걸그룹 멤버 공개, fx 설리 장규리 닮은꼴? 아이즈원 사쿠라 합류는?

아이즈원 사쿠라, 한국팬 비하 조롱? 일본 콘서트 오타쿠 무대 난입 연출(무라시게 안나)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