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강호동 아들 강시후 군의 소식이 또 최근에 간간히 들려오죠?

아무래도 유명인 연예인 강호동의 아들이기도 하고,,

또 강시후 군이 골프 선수로 활동을 하다 보니.

뉴스라든지 다양한 매체에서 간간히 근황을 전해주는데요. 

참고로 강시후 군의 나이는 2009년생, 올해로 중학교 1학년이라는 건데요.

보통 중학생들 특히 1학년들은 이제 갓 초등학교 벗어나서,

완전 애기애기하고 체격도 작고 정신연령도 어린경우가 많아요.

하지만 강시후 군은..... 이미 피지컬이 어느정도 완성되었는데요; 

 

이게 다 큰것도 아닐거지만 이미 거대한 자이언트 베이비 강시후.

어린나이에도 불구하고 힘이 좋아서 비거리도 미쳤고 힘조절도 잘하고,

골프도 엄청나게 잘 친다고 하네요.

 

하긴 아빠가 운동선수, 그것도 씨름으로 전국을 천하제패했으니..

운동신경 감각 이런것도 DNA고 유전이니까,

당연히 운동을 잘하겠죠? 근데 안타까운 사실도 있더라구요. 

 

야구 팬들 사이에서는 "롯시후" "쓱시후" 하면서

강시후 군이 다시 야구를 해주길 바라는 열망의 글도 많은데..

실제로 원래는 야구를 했으나, 강호동이 욕심부리느라

좌완 좌타자 시키려다가, 강시후가 야구에 흥미를 잃었다고.. 

덕분에 야구팬들 사이에서는 "평호싫" 이라는 유행어도 생김ㅋㅋ

평생 호동이 싫어할거야 뭐 그런뜻인듯요 ㅋㅋ 아니 근데 아들이

오른손잡이인데 왜 좌타자 시키려고 한건지.. 물론 좌타자가

귀하고, 투수한텐 까다로우니 야구선수 가치로는 더 높기야 하겠죠. 

 

뭐 여하간 근수저는 무슨 운동을 해도 잘 하는군요.

강시후 글마다 야덕들이 읍소하고 우는것도 재밌고 귀여운 ㅋㅋ

또 보니까, 강시후 군이 운동만 잘하는게 아니라

성격도 강호동 닮아서, 쇼맨십이 엄청 좋다고 ㅋㅋ 

그야말로 리틀 호동이 포동이 같은 ㅋㅋㅋㅋ 옛날에 김신영이

포동이 캐릭터로 활동했었는데, 찐 포동이 리틀호동이는 강시후 군 ㅋㅋ 

진짜 아빠 강호동 붕어빵이네요. 당연함. 친아들임. 

이렇게 잘 자라서 앞으로 남자 박세리, 타이거우즈 만큼의 업적을 이루려나요.

혹은 갑자기 야구 전향해서 우타거포? 는 가능성 없겠죠 ㅋㅋ

글구 야구계 어떤지 강호동도 잘 아니까, 골프 하는게 나을듯. 

 

현주엽 학폭 폭로자 근황, 명예훼손 무혐의? "성매매 강요 구타.. 전부 사실"

강호동 아들 강시후, 골프선수 뉴스 인터뷰? 초등학생 몸이 이미 천하장사

강호동 인성, 보아 "인사 씹고 안받아주고, 아는형님 안나올 뻔" 이수만과 싸움

신서유기8, 신미 안재현 복귀 & 피오 하차? 구혜선 이혼 폭로전 이후..

최민수 아들 최유성 군대, 캐나다 국적 한국말 못하는데도? 강주은 반응

상인 이창명 싸운 이유 "또라이 새끼" 출발드림팀 사건 후 6년만의 재회

미운우리새끼 보아 논란, 삼촌뻘 탁재훈 이상민 박수홍 이상형 엮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