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빅뱅의 지드래곤이, 같은 소속사 후배인 트레저 연습실을

찾아가서 격려도 하고 기념사진도 촬영을 했네요?

뭐 연예인들이 같은회사 소속 선후배들 격려하는거 흔한일이지만,

빅뱅 지드래곤, 지디급 정도 되면 말이 달라지는데요.

 

연예인들의 연예인이라는 말도 듣는 지드래곤..

워낙에 만나기 힘들고 같은자리 있기 힘들어서 그런가

이번 사진이 참 화제가 되었더라구요. 

 

그런 한편, 데뷔 십수년차인데도 여전히 비주얼 유지하고

연예인 포스 뿜뿜하는 지드래곤이여서 그런가, 같이 찍은

트레저를 후려치는 반응도 많고요. 

 

[스폰서광고]

"저기서 제일 연예인같은게 지디다"

"지드래곤은 삽살개 머리 했는데 앞은 보이나? 노숙자 같다"

"트레져는 온실이고 가운데는 대마초?" 등등.. 악플도 꽤 많네요. 

뭐 비주얼 가지고 후려치는건 좀 안타깝긴 한데

트레저는 콘서트 연습중에 찍힌거라, 아무래도 땀범벅에

노메이크업이니 그럴수도 있겠죠. 지드래곤은 뼈대가 아이돌에 연예인이네요

키는 작아도 넓은 어깨에 쭉쭉뻗은 긴 팔다리가.. 

게다가 트레저 멤버들이, 은근 vip 출신들이 많더라구요.

YG 입사를 하는 이유중에 큰 이유가 빅뱅 팬이었어서인것도 있고요.

글구 권지용 의외네요 ㅋㅋ트레저까진 관심없을줄..

 

[스폰서광고]

트레저도 요즘 직진 활동 초동 보니까 성적도 좋고 

이번에 올림픽홀에서 단독콘서트 개최하는거 보니 

올홀 좌석수 = 3~4천석 정도거든요. 양일 개최면 8천명이죠.

물론 코로나 때문에 반토막은 나겠지만..

또한 방예담과 지드래곤의 서사도 있네요 ㅋㅋ 케이팝스타

출연시절 방예땀에게 지드래곤이 '멋진 가수 되어서

찾아와라' 뭐 이런말을 했었는데.. 방예담 지드래곤 투샷..

팬들에게는 참 찡하고 감격적일듯. 물론 본인들에게도 의미가 깊겠죠.

뭔가.. 같은 와이지이긴 한데, 같은 소속사라도

다른 세계의 사람들이 만난 느낌이 있죠. 2세대와 4세대의 만남이라.

하루토 심장 괜찮은가 모르겟네요 ㅋㅋ 지훈이가 지디 성대모사도 하던데. 

 

빅뱅 컴백 연예인 반응 모음, 해체전 탑 마지막 앨범? 김성주 아들 김민국 반응

제니 지디 반지 커플링? 빅뱅 지드래곤 근황 비계 럽스타 유출 사진.. 결혼은?

탑 최승현 빅뱅 탈퇴 이유 "대마초 때 극단적 선택..난 늙었고 다들 늙어"

양현석 근황, 한서희 보복 협박 혐의로 기소? LSD한 비아이 마약 투약혐의

유승호 YG 간 이유 "왜하필 버닝썬 약국" 반응 최악.. 강동원 차승원과 한식구

빅뱅 탑 "Im HAPPY" 인스타 글쓴 이유, 탈 YG 계약종료 암시? 의미심장하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