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뜨는 배우 남자배우 꼽으라면 아무래도

안효섭과 박서함을 빼놓을수 없겠죠?

안효섭은 김세정과 함께 '사내맞선'으로 요즘 흥하고,

박서함은 '시맨틱에러' 덕분에 아주 핫한데요.

 

그런 두사람이, 알고보니 같은 소속사 연습생이었다?

연예인들 데뷔전에는 소속사 여기저기 도는건 알지만

이런거보니 참 인연이 신기하고 재미있네요.

사진속 어릴적 박서함(박승준 시절) 그리고 안효섭.. 

 

중국 배우인 세실리아(송옌페이)가 웨이보 통해서 풀어준 사진이에요

세실리아가 jyp 있던 시절, 안효섭 ,박서함과 찍은 사진.

그리고 두번째 사진에는 무려 영케이도 있고요.

 

[스폰서광고]

그리고 저 뒤에 있는 여자는! 무려 트와이스 나연!

저중에 제와피 데뷔 성공은 나연 영케이이고

나머지는 다른 소속사 갔다는것도 참 신기하기도 하고요

 

요건 박서함이 크나큰 박승준으로 데뷔했을때..

jyp는 진작에 퇴사했지만 제왑에서 배웠던

기본안무를 추면서 서로 맞추는 모습이 찡하기도 하고 ㅋㅋ

박서함 영케이 춤 맞추는거 귀엽네요. 

 

그런가 하면 안효섭 제와피 있던 시절에 사진 추가.

이건 뭔가 박재범 닮았다는 느낌도 있네요?

박재범도 제와피에서 2pm으로 데뷔를 했었죠..

 

[스폰서광고]

그런거 보면 jyp가 선호하는 상 제왑상 이런게 있나봐요.

박서함 역시 뭔가 무쌍에 순둥하면서도 깔끔한 느낌이..

물론 데뷔는 제왑에서 못했지만 그래도. 

 

요건 박서함 중학교 시절 졸업사진 앨범 졸사.

요즘 박서함 과거 사진들이 하루가 다르게 빵빵 터지네요.

본인 입으로 "날라리 아니고 학창시절 안놀았다.

바지통도 안줄였다"했는데 ㅋㅋㅋ 과연. 

 

공부 잘하고 못하고를 떠나서, 나쁜짓 안하고

옳고 바르고 순하게 살았을거 같은 박서함 과사.

세실리아 사진 덕분에 박서함과 안효섭과의

공통점이 있었다는걸 알게되네요. 그나저나 안효섭은

볼때마다 얼굴이 초면이고 낯선게 신기함ㅋㅋ 

 

박재찬 그룹 동키즈, 새 멤버 공개! 시맨틱 에러 까메오 출연? 세현 민규 기석

동키즈 원대 문익 탈퇴 새멤버 영입, 팀명 DKZ로 개명? 시맨틱에러 이후 근황

박서함 키 193cm 체감, 냉장고 자판기보다 크고 문짝만한 실제키 사이즈

박서함 인성 과거, 믹스나인 "너라고 이재준 사건" 역대급 깽판 빌런

시맨틱 에러 박재찬 과거 학교폭력? "동키즈 데뷔전 학폭 확인" 소속사 입장문

사내맞선 신하리 남동생 과거, 아이돌 빅톤 최병찬? 연모 & 프로듀스x101 출신

홍천기 안효섭, 김유정 제치고 1롤? 이민정 오연서 때 생각나는 기싸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