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하이브의 첫 걸그룹 르세라핌이 연일 잡음과 논란이네요

표절 논란도 그렇고, 아무래도 컨셉의 올드함과 

과도한 노출, 미성년자들의 성적대상화 논란이 가장 큰데요. 

 

하루하루 사진과 영상이 공개될때마다 뭔가

논란을 갱신하는 중..ㅋㅋ 이번에는 김채원 언더붑 영상때문에

난리가 났네요. 아니. 우리나라 정서에 언더붑 괜찮? 

원래 김채원 이미지, 아이즈원 할때는 요런 이미지였는데

르세라핌 가고나서는 완전 180도 확 바뀌네요.

특히 멤버들 사쿠라 카즈하 김가람 허윤진 홍은채 이렇게 있는데

 

[스폰서광고]

그중 유독 김채원이 가장 노출을 많이 하는것 같더라구요.

리더가 김채원이라고 하는데.. 근데 그것도 신기해요

사쿠라 24 김채원 21 허윤진 20 카즈하 18 김가람16 홍은채15세인데

김채원이 리더네요. 사쿠라는 일본인이라서 그런가. 

여튼 나이 베리에이션 보면 김채원이 21살이라서 

섹시담당인가 싶기도. 허윤진은 20살이고 

그 밑으로 18 16 15 이런 미성년자들이니까..

근데 미성년자들이 이런 슬립입고 잇으니 속된말로

나가요 같다는 혹평도 많이 나오고 있고요, 언더붑 의상?

블랙핑크 제니가 얼마전에 입긴했어요.

 

[스폰서광고]

하지만 제니가 국내에서 입은건 아니고, 해외에서

패션위크라든지 해외 행사에 참석할때 잠깐 입은거거든요.

한국에서 이렇게 활동중에 입거나 컨셉 티저등에 노출된게 아니란거죠. 

 

그러면서 르세라핌 티저 기획한 디자이너 신상도 털리고

조리돌림 싸불까지 당하고 있네요. 프런코 나오셨나봄..

그리고 그분이 과거에 논란도 있었나봐요. 여성이 묶인채로

나온 상황인지 옷에 프린팅건지 뭐 그런.. 외설적인거다 이말이죠. 

샤넬도 입히고 힙한 분위기 내라고 썬글라스까지 줬는데

진짜 컨셉이 너무 구리고 소화가 안되고 멤버들이 토해내고

뱉어내는 중.. 컨셉사진인데 컨셉을 뱉어내는. 

언더붑 밑가슴 노출도 진짜 좀 너무. 속상하네요. 

 

세라핌 티저 영상 논란, 불법복제 닌텐도 r4 tt칩 사용? 저작권 의식 무엇

르세라핌 의상 노출 논란, 미성년자 여고생들이 등 까고 슬립 섹시 원피스?

르세라핌 김채원 티저 영상, 롤링스톤즈 표절? 파란사탕 주유소 춤 따라 베꼈나

르세라핌 카즈하 과거, 볼쇼이 & 영국 왕립 & 네덜란드 국립 발레단 출신 ㄷㄷ

르세라핌 과도한 섹시 노출 컨셉 이유, 이사진 all 남자? 여자 직원들 블라인드 반응

르세라핌 김가람 학폭? "화분으로 머리 깨서 광주 학교서 강제전학"과거 사진

르세라핌 김가람 충격 과거 "섹파해줄게, ㅅㅅ하고파" 교복 치마 길이 어질어질하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