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휘재라든지 장성규라든지 월드컵가수 미나 등등,

은근히 연예인들 층간소음이나 공동주택 비매너 논란이 많죠?

다같이 사는 공동주택에서 떠들거나 뛰거나 파티하거나..

아무리 연예인이고 선남선녀라고해도, 그건 못참는데요. 

 

최근에는 홍진경이 그런 논란이 생겼더라구요.

아니 홍진경 되게 잘살고 .. 무엇보다 아파트가 아니라

3층주택에서 살지않나요? 층간소음을 주고받을 주거 환경이 아닌데요. 

논란을 뜯어보니, 홍진경이 네티즌에게 메일을 받았는데

"왜 남의집앞에서 이영자랑 그렇게 떠드냐"라고 따지는 내용..

홍진경은 이런 소음 항의 메일을 받고 굉장히 황당했다고 해요.

 

[스폰서광고]

 

그도 그럴게 홍진경은 저녁 6시 넘으면 집밖에 안나가고,

홍진경이 자는 시간은 저녁 9시 30분이라고 해요.

그러니 새벽에 떠든거? 당연히 억울할수 밖에요. 

뭐 그러다가 폐쇄회로 CCTV를 확인을 해보니 

넘나 황당한 사건이..ㅋㅋ 진짜 홍진경도 타고난 웃수저더라구요. 

알고보니 홍진경이 아니고, 지나가던 행인이었음.

근데 그 행인이, 제보자의 집 담벼락에서 홍진경 유튜브

컨텐츠를 시청한것. 이영자와 홍진경이 전 부치는 영상.

근데 영상에서 이영자 홍진경 목소리 들리니 제보자 네티즌이 오해한것..ㅋㅋ 

 

[스폰서광고]

 

근데 이 영상 되게 웃기거든요 ㅋㅋㅋ 보다보면 중간에 못끊는ㅋㅋ

근데 왜 그걸 남의집 담벼락에서 보신거죠?ㅋㅋㅋ 

보더라도 좀 작게보거나 아이팟 버즈 같은 이어폰을 끼던가 ㅋㅋ 

이게 바로 해당 영상. 홍진경 억울해서 어쩐대요 ㅋㅋㅋ

글구보니 얼마전에 성시경도 층간소음 논란 있었죠.

관련 내용은 글 하단에 링크로 첨부. 

그래도..층간소음? 벽간 소음이 해명이 되어서 다행이네요 ㅋㅋ

시트콤도 이렇게는 안웃길듯..ㅋㅋ 글구 공부왕찐천재 홍진경

유튜브 보면, 진짜 입담도 좋고 썰도 굉장히 잘 풀더라는. 

 

성시경 층간소음 "잘자요 라더니 밴드 불러서 음악 파티" 인스타 사과문

백지영 집 아파트 층간소음 "아랫집 출근해서 괜찮" 사과없는 변명?

미나 필립 층간소음 "봉 설치해서 봉춤, 새벽까지 소리 지르고 디제잉" 인스타그램 증거들

에이프릴 예나 층간소음 "지랄하던 년이네" 일반인에게 욕설까지? 현주 왕따 가해자

장성규 층간소음 "밑에 집에서 올라온적도" 이휘재 안상태 이정수 뒤 잇나..?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