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전, 오토바이 여성 운전자 유튜버인 장시내가

엑소 찬열을 저격한 것 때문에 아주 난리가 났죠?

"아이돌이 불법 위협 운전을 했다"라고 저격했던 장시내.

물론 장시내는 직접적으로 엑소 찬열이라는 언급은

하지 않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차종이라든지

여러가지 힌트를 통해서 찬열이라는것을 짐작을 했는데요.

 

논란이 커져서 그런가. 장시내가 결국 사과문을 

썼네요. 하지만 사과문이 뜨고 나서도 엑소 찬열의

팬들은 여전히 불쾌하다는 반응인데요. 그간 있었던일들

보니까... 사실 찬열팬들은 빡칠만 하더라구요.

 

[스폰서광고]

사과문 요약 : 실명 거론한적 없다.하지만 피해입은

분에게는 미안하다. 영상은 삭제하겠다.

앞으로는 신중하게 소통하겠다 .. 라는건데.

문제는. 그간 장시내가 엑소 찬열이라는 힌트를 너무 많이 준거죠.

유튜브 댓글에 엑소. 찬열 이라는 댓글 보이면 좋아요 눌러주고

답글을 달면서. .암묵적으로 찬열 맞다고 시인한거죠. 

그리고 장시내가 저격 영상 올릴때.. 아이돌이라면서 

올린 사진이, 비록 모자이크는 했지만 너무나 찬열이거든요.

찬열이 손으로 입 가리고 시계찬 사진 있죠?

 

[스폰서광고]

그 사진으로 모자이크 했지만 이미 팬들은 다 알아봤죠.

손가락에 타투가 있다고 밝히기도 했는데

실제로 엑소 찬열이 손가락 타투 했거든요. 

날도 찬!데 열!라면 끓여드세요 라는 댓글도

사실상 엑소 박찬열 저격 댓글이죠. 여기도 답글단 장시내.. 

뭐.. 사과문 썼으니 끝날일이긴 하지만

"실명 밝힌적은 없다"라는 말은 변명 같네요

이름만 안밝혔지 사진 갖다쓰고 댓글로 대답해주고

사실상 찬열이라고 인정은 다한건지라. 

 

엑소 찬열, 오토바이 여성 운전자 위협 운전 논란? "지바겐 탄 아이돌" 장시내 폭로

 

엑소 찬열, 오토바이 여성 운전자 위협 운전 논란? "지바겐 탄 아이돌" 장시내 폭로

여성 오토바이 유튜버 장시내의 폭로 때문에 엑소 찬열이 아주 난리네요. 여성 오토바이 운전자에게, 아무 이유없이 위협운전을 하고.. 심지어 손가락 욕까지 했다? 이건뭐 연예인 아이돌 생명

kimoui.tistory.com

엑소 찬열 탈퇴 총공, 라디오 광고에 애드벌룬까지? 열다리 망신살 폭로 후 근황

엑소 레이 탈퇴 안했어? 스페셜 앨범 활동 합류 티저 공개 + 과거 병크 정리

엑소 백현 갑상선 논란, 군대 공익 사회복무요원? 4년전 신체검사 사진

엑소 백현 군대 "쌀졌네" 중국 둘기 레이 인스타 라이브 등장? 탈퇴후 우정 상태가

엑소 카이 생일 라방 "4인 이하는 뭐든 할수있지" 코로나 방역수칙 조롱?

찬열 여자친구 폭로후 근황, 정글의법칙 하차 청원? "사생활일뿐"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