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성 오토바이 유튜버 장시내의 폭로 때문에

엑소 찬열이 아주 난리네요. 여성 오토바이 운전자에게,

아무 이유없이 위협운전을 하고.. 심지어

손가락 욕까지 했다? 이건뭐 연예인 아이돌 생명이

끝날 정도의 막장 인성 사건인데요. 

이 말이 사실인지 아닌지, 사건부터 따져봐야겠죠.

어제 진격의할매에 출연한 "씨네마틱" 유튜브 채널 운영자

장시내의 고백이 사건의 발단이 되었어요.

아무래도 여자 몸으로 오토바이 타면. 갖은 수모를 당하기 마련인데요. 

그중엔 이런것도 있었네요. 작은 스쿠터를 타고있던 장시내씨..

그때 벤츠 G바겐을 탄 운전자가 갑자기 위협운전을 하더래요.

너무 화가나서 옆차선 가서 영상을 찍었는데 

갑자기 손가락 욕을 하더라는 거죠.

 

[스폰서광고]

그리고 차 안의 사람은 누구나 알만한 유명 아이돌이었다고..

그당시는 몰랐지만 영상 찍고나서 보면서 그렇게 알았다고 하네요.

사건이 있었던곳은 성수대교라고 하고요.

하지만. sm 측에서는 이 차량이 찬열이 절대 아니라고 하고 있는 상황..

영상이라는 증거가 남았으니, 아마 수사를 하면 결과가 나오겠죠?

보면 v8이라고 적혀있는데요, 벤츠 지바겐이라고 해도

종류는 상당히 다양하거든요. 

 

일단 찬열이 기존에 타고다니던 지바겐 차량은 사이드미러 아랫부분이

무광블랙이에요. 하지만 위협운전을 한 지바겐은 검은색은

아니고 찐한 회색..차체 색깔부터가 다른거 같은데요. 

 

[스폰서광고]

찬열 차는 v12, 논란된 차는 v8 .. 물론 그 사이에

찬열이 차를 바꿨을수도 있고요. 찬열이 실제로

뮤직비디오 촬영때는 v8를 탔다고 하더라구요. 

일단 창문을 내려서 얼굴을 본것도 아니라서 찬열이라는

명백한 증거도 없어요. 그리고 sm은 아니면 아니라고 하죠.

찬열 5다리 10다리 바람 사건때는 조용히 있었잖아요

맞으면 걍 부정은 안하는 회사가 에스엠인데.. 

 

또한 장시내 씨 말로는 강아지 이동가방을

차에 들고 있었다고 하는데 찬열이 동일 가방을

한번이라도 든적은 없다고 하네요.  그리고 찬열 팬들도

저 손을 봐도 내새끼 손이라는 느낌이 안온다고는 하는데..

진실이 얼른 밝혀졌으면 하네요. 모자이크 없는거 공개하면 안되나? 

 

엑소 찬열 탈퇴 총공, 라디오 광고에 애드벌룬까지? 열다리 망신살 폭로 후 근황

 

엑소 찬열 탈퇴 총공, 라디오 광고에 애드벌룬까지? 열다리 망신살 폭로 후 근황

엑소 하면 첸만 문제인줄 알았는데 어째, 이제는 첸버지 김종대디 말고 찬열이 더 큰 문제이네요. 하긴 첸은 팬기만을 해도 한여자만 사랑하고 책임진거지만.. 찬열은 또 다르죠? 여러여자 만나

kimoui.tistory.com

엑소 레이 탈퇴 안했어? 스페셜 앨범 활동 합류 티저 공개 + 과거 병크 정리

엑소 첸 돌잔치, 신라 호텔 영빈관! 첸 아내 장미희 인스타그램.. 딸 사진 ?

엑소 백현 갑상선 논란, 군대 공익 사회복무요원? 4년전 신체검사 사진

엑소 백현 군대 "쌀졌네" 중국 둘기 레이 인스타 라이브 등장? 탈퇴후 우정 상태가

엑소 카이 생일 라방 "4인 이하는 뭐든 할수있지" 코로나 방역수칙 조롱?

찬열 여자친구 폭로후 근황, 정글의법칙 하차 청원? "사생활일뿐"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