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방탄소년단이 이제는 뭐 한국만의 아티스트가 아니라

국제적으로 놀고 빌보드를 주무르는것은 알지만

빌리 아일리시까지.. 방탄소년단의 팬인가요.

정말 5년전만해도 상상할수 없던일들이 계속 일어나네요.

 

심지어. 최근 빌리 아일리쉬 인스타그램에

bts 제이홉 사진이 올라오기까지 했다고 하죠 ㄷㄷ

이게 무슨일인가요. 빌리아일리시와 제이홉의 관계는? 

 

보시다시피 제이홉이 먼저 본인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렸고

그걸본 빌리 아일리시가, 제이홉의 사진을

리그램..즉 자기 인스타그램에도 올리면서 시작됨.

 

[스폰서광고]

사진속의 인물은 처음 사진 보니까 얼굴을 가려서

제이홉이 맞는지 아닌지 확인은 하기 힘들수 있지만

제이홉 계정에 먼저 올라온이상, 100퍼센트 제이홉이죠.

렛츠고 ~~라는 말과 함께 여러장의 제이홉 사진을

수차례 올린 빌리 아일리시. 알고보니 서로 

팬이라고 하더라구요? 듣기좋은 말일수도 있겠지만요. ㅎㅎ 

 

빌리 아일리시 인스타그램에 한국 아파트,

프루지오 사진이 올라오는 날이 오고야 말다니.ㅋ.ㅋㅋ 

근데. 그뿐만 아니라 제이홉이 입은 옷에 비밀이 있었네요. 

 

[스폰서광고]

알고보니 제이홉이 입은 저 옷이, 빌리 아일리시가

직접 디자인한 옷이라고 하더라구요.

자기가 디자인한 옷을 BTS가 입어주니 신날수밖에요. 

 

이제 방탄이 입었다 하면 전세계의 아미들이

신나서 손민수를 할테니 빌리 아일리시는 큰돈을 벌것이고

돈벌소식에 씐난 빌리아일리시가 신나서 인스스 올린것도

어찌보면..당연한 흐름이네요. ㅋㅋㅋ 

 

제이홉 사진에 친히 좋아요도 누르고 간 빌리 아일리시 ㅋㅋ

그런 한편 동양인 비하를 했떤 빌리의 과거를 언급하면서

당황스럽다는 아미들도 많네요. 뭐..그건 그거고 이건 이거죠. 

 

 

 

빌리 아일리시 인종차별 "chink 동양인 찢어진 눈" 틱톡 동영상 논란

어린나이에 천재적인 음악성을 보여주면서 빌보드 차트를 휩씀을 물론, 대한민국 내에서도 참 많은 인기를 얻었던 빌리 아일리시. 한국뿐 아니라 동양권 인기도 상당한걸로 아는데.. 아니 왜...

kimoui.tistory.com

방탄소년단 지민 건보료 체납 "4달동안 혼수상태 아님 모르는게 불가능" 담당자 등판

산다라박 ck 속옷 화보 인스타, 방탄소년단 BTS 태그한 이유는?

방탄소년단 지민이 건보료 체납한 진짜 이유, 고소득 체납자의 투자 돈굴리기?

박재범 방탄 정국 작업실 투샷, 같이 신곡 발표? 외국 아미들이 화난 이유는

탄소년단 군대 면제, 진 "회사 입장 = 내 마음" 병역 힘들다더니 골프?

 

 

 

 

반응형

+ Recent posts